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로 딱 좋은 SW19 중성 향수,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리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4. 6. 09:1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선물로 받은 SW 19 Midnight 향수와 편안하고 기분 좋은 잠자리를 위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향수는 이미 이솝, 조말론, CK, 키엘 등 많이 사용해 봤는데요. 최근에는 선물로 받은 SW19 미드나잇만 계속 사용 중입니다 ㅋㅋ🤠✨✨

 




1. SW19 Midnight 오드 퍼퓸 (50ml)

 

*NOTES 구성
- Top : Lily of The Valley(은방울꽃), White Lotus(백련교)
- Heart : White Musk, Powdery Notes
- Base : Sensual Musk, Sandalwood(백단향), Benzoin(안식향)

*가격 : 8만원 ~ 9만원

 

향이 중성적이라 남자친구, 여자친구 상관없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저는 머스크, 우드향을 좋아하는데 각 향이 묵직한 것 같으면서도 은은하게 어울리는 게 딱 제 취향이더라고요 ㅎㅎ

 

예쁜 포장과 감성적인 향수병
예쁜 포장과 감성적인 향수병

 

같이 포함된 흑백그림
같이 포함된 흑백그림

 

포장박스, 향수병도 완전 예쁘죠ㅎㅎ 선물 받았을 때 향 맡지도 않았는데도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같이 오는 흑백그림은 SW19 미드나잇의 향을 표현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영국 런던 윔블던 파크라고 쓰여있긴 한데, 뭔가 밤의 어둑어둑함, 숨겨지고 신비해서 더 알아보고 싶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용량도 100ml
용량도 100ml로 넉넉해여!

 

뿌리는 형식으로 되어있어 편하죠 ㅎㅎ 한번 뿌릴 때 한 3-4번은 뿌리는데 이 정도 양이 딱 적당히 향도 나고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오드 퍼퓸으로 지속시간은 6시간? 정도로 나름 준수하고용. 특히 SW19 미드나잇은 잔향이 진짜 좋더라고요 ㅎㅎ 옷에도 계속 남아서 주변 사람들이 향수 뭐 쓰냐고 물어본 적도 있었습니다!😱✨

 

SW 19 미드나잇 설명
SW 19 미드나잇 설명ㅋㅋ 은은한 달빛에 감싸인 윔블던 숲 속의 깊은 밤. 손 끝을 스치는 그녀의 살결과 향기에 취한 센슈얼한 밤 12시를 느껴보세요!!

 

중성적인 향 SW19 미드나잇! 20~30대 여자, 남자친구 향수 선물로 왕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2.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 코쿤 드 세리니떼 (100ml) - Loccitane

 


*가격 : 2만원 중후반대

 

5가지의 에센셜 오일이 포함이 된 아로마 향이 우리 피로를 사르르륵 녹여줄 수 있는 심신안정제로 자기 전에 침구에 가볍게 뿌려주기만 하면 됩니당!🌿🌿

필로우 미스트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생각보다 유리병 두께가 두꺼워서 튼튼한 게 무게감이 좀 있더라구요.

필로우 미스트 그립감
필로우 미스트 그립감

 

저는 그냥 아침에 침구 정리하고 뿌리거나 자기 전에 칙칙 한 두 번 뿌려줍니당ㅋㅋㅋㅋㅋ 왕 간편 아주 힐링되는 시간입니다!

 

선물로 딱
선물로 딱인 외형이죠?ㅎ

 

생긴 건 이렇게 생겼는데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가벼운 집들이 선물이나 생일 선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손세정제나 방향제, 미스트는 선물로 받아야 딱이죠 ㅎㅎ

 

오늘은 중성적인 센치한 향 SW19 미드나잇 향수와 심신안정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