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ni 알파겔 스위치 샤프🖊️, Polo 폴로 손수건 가성비 일본 기념품, 여행 선물로 득템 리뷰!!ㅎㅎ🇯🇵🎁🛍️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4. 13. 21:3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어머니가 일본여행 다녀오시고 일본여행 선물을 사주셨는데요 😱ㅠㅠ 받은 선물(일본 유니 알파겔 스위치 샤프, 폴로 손수건) 간단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일본 샤프 가지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사다 주신 유니 알파겔 스위치 샤프... 그냥 일본제 샤프 선물만 받아도 기분이 좋았는데,  알파-gel 샤프는 쿠루토가 기능이 있어서 더 신기하고 재밌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사진과 영상으로도 남겨보았습니당 ㅎㅎ🤠✨
(*쿠루토가 기능은 샤프심이 한쪽면만 닳지 않게 자동으로 계속 돌려주는 기능) 
 

유니 알파겔 스위치 샤프 가격대
시중의 유니 알파겔 스위치 샤프 가격대

 
우리나라 시중에서는 10,000원 정도로, 국내에서도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나중에 확인해 보니 쿠팡에서 6천원대로도 팔더군요)
 

판매 사진
판매 홍보 사진 참조

 
저는 특히 저 페일그레이? 화이트 색상이 제일 예쁘더라고요 블랙 색상도 예쁘고 근데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았는지 저 두 색상이 하필 재고가 없었다는,,, 하하 🤓
 
그래도 저는 어머니가 사준 노란색 샤프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ㅎㅎ🤠🤠
 

선물로 사다주신 샤프와 손수건 포장폴로 손수건
선물로 사다주신 샤프와 손수건 포장

 

평소에 손수건을 잘 쓰지는 않는데 가방에 넣어두고 써보려고용 ㅋㅋㅋ 들고 다니면 쓸 일이 생기겠죠?? 손 씻고 손 닦는다거나!! 촉감은 완전 부드럽지는 않고 살짝 거칠한 느낌이었어요. 디자인과 색상은 만족 ㅎㅎㅎ

 

포장지 뒷면 설명서
알파겔 스위치 포장지 뒷면 설명서

 

제품 뒤에는 간단한 설명서가 써있었는데요 온통 일본어라;;; 아니 영어설명  한마디도 안 써주네.. ㅠㅠㅠ
일어 못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아 영어 써주긴했네요 KURUTOGA, HOLD ㅋㅋㅋㅋㅋㅋㅋ
그림으로 대충 알긴했는데 원리랑 이런 건 저도 검색해서 자세히 알았습니다 ㅎㅎ

 

그립감 굿
잡았을 때 모습, 그립감 굿굿

 
일단 잡는 촉감(그립감)은 좋았습니다 ㅎㅎ 오래 사용해도 큰 불편감 없을 듯한 말랑말랑한 촉감 위 노란색 부분은 부드러운 매트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계속 써보고 싶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역시 일본이 문구제품은 잘 만드네요.
 

 
지금 빨간색 동그라미 표시한 곳으로 쿠루토가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위 사진에서는 쿠루토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파란색 동그라미를 잘 보시면 사용하면서 색이 바뀌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왼쪽은 주황색 상태에서 제가 샤프를 사용하니까 조금씩 색이 바뀌다가 아예 오른쪽 사진에는 흰색으로 바뀌어있죠ㅋㅋㅋㅋ
(잘 안보이시면 아래의 영상 참고)
 
사실 쓰면서 큰 차이는 못느꼈지만 그래도 미세하게 신경 쓰면 샤프가 나름 열일하고 있는 게 느껴졌어요ㅋㅋㅋㅋ 샤프 안에 톱니바퀴가 샤프를 사용할 때마다  살짝 씩 움직여서 샤프심이 자동으로 돌아가는 원리라고 합니다. 신기하죠 ㅋㅋㅋ

 

 

이번에는 Hold로 바꿔서 쿠루토가 기능이 꺼진 상태입니다! ㅎㅎ 이러면 그냥 일반 샤프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위 사진으로는 쿠루토가 기능이 확실하게 잘 보이지 않아서 동영상을 따로 촬영해보았습니당!!  가운데 파진 홈을 잘 보시면 제가 사용하면서 조금씩 주황색에서 흰색으로, 흰색에서 주황색으로 바뀌는 모습이 보이실 거예요 ㅎㅎ
 


그럼 오늘 일본 여행 기념품, 유니 알파겔 스위치 샤프폴로 손수건 간단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