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리뷰🛒] 가성비 끝판왕 CU 편의점 노트북 충전기, 핸드폰 충전기 리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3. 21. 21:4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CU 편의점 노트북, 핸드폰 충전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출장을 나갔는데 노트북 충전기를 두고왔더라고요....  회사로 돌아가기엔 이미 늦었기도 해서 아침에 편의점 3곳을 돌아다녔답니다... GS, 세븐일레븐, CU, 알파 문구점 까지.. ㅋㅋㅋㅋㅋ 완전 핵 고생하다가 찾은 보석같은 편의점 충전기 소개해드릴게요. 

총 2개의 충전기를 샀습니다.. ㅎ(내 돈....ㅠ)

 

1) CU 편의점 충전기 2) GS 편의점 충전기 

오딕트 고속 65W 충전기PPS 25W 핸드폰 충전기
왼쪽 65W 오딕트 충전기, 오른쪽 25W PPS 충전기

둘의 가격차이 꽤 나죠..? 둘다 C타입 단자를 꽂을 수 있는 충전기인데요! 중요한건 W(와트)의 차이가 납니다! (물론 가격차이도 많이 나죠 ㅋㅋ)

 

특히 노트북 충전을 하시려는 분은 꼭!!! 최소 65 W(와트)가 적용이 가능한 충전기를 사셔야 합니다.

보통 편의점 핸드폰 충전기는 10~45W로 낮기 때문에 높은 와트를 요구하는 노트북은 충전이 전혀 안됩니다..! 꼭 사시기전에 W 확인하고 사세요!

일부 25~45W에서 충전이 된다는 노트북도 있지만 거의 안되실겁니다 ㅠㅡ  

 

저도 처음에 하얀색 25W 짜리 충전기를 샀다가 전혀 충전이 안되어서 새로 까만색 충전기를 산거에요 ㅠㅠ

오딕트 옆모습오딕트 충전 포트 모습
CU 편의점 충전기 Odict(약 3만원대)

아 그리고 또 참고하실 점! 노트북 충전을 하시려면 충전기도 높은 W(와트)를 사용해야 하지만 그에 맞는 케이블도 꼭 필요합니다! 아무 케이블을 사시면 안되실 수도 있어요!! 

고속 충전 케이블 C type 케이블
CU 고속 충전용 충전 케이블(약 2만원대)

위 사진 고속 충전기에 맞는 고속 충전 케이블!

PPS USB-C 1PPS USB-C 2
GS 편의점 충전기 (약 1만원대)

GS 편의점 충전기(25W, 약 1만원대)는 노트북 충전이 전혀 안되는 충전기라 ㅠㅠ 집에서 핸드폰 충전 시켜야겠네요 ㅠㅠ

아이폰 충전 가능 모습노트북 충전하는 모습
아이폰 충전이 가능한 모습

까만색 충전기(오딕트)와 고속단자를 사용해서 노트북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오히려 기존에 쓰던 충전기보다 훨씬 가볍고 USB 포트도 하나 여분으로 있어서 더 유용한 것 같아요 ㅎㅎ 외근 나갈때는 이 친구만 데리고 나가야겠습니다 ㅎㅎ

노트북 충전하는 모습 2C 타입 모습
노트북 충전 모습, 아이폰 충전타입과 C타입 

멀티 충전 케이블이기때문에 C타입과 아이폰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당! 노트북 충전하다가 아이폰, 에어팟 충전하니까 따로 충전기는 안들고 다녀도 되겠더라구요 좋습니당 아주! 

 

저는 어쩔 수 없이 샀다가 오히려 좋은 케이스였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생각보다 유용하고 가성비 좋아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튼튼해서 앞으로 사용할 때 내구성 걱정도 별로 안되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CU와 GS 충전기를 리뷰했지만 지역마다 취급하는 제품이 있을 수도 없을 수도 다를수도 있는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그리고 오늘 글 참고하셔서 와트 차이로 저처럼 두번 사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 편의점 노트북, 핸드폰 휴대용 충전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3.16 - [내돈내산 리뷰🎁🛍️🛒] - [내돈내산 리뷰🛒] 사무용 마우스 끝판왕, 로지텍 무소음 무선 버티컬 마우스 mx master 3s

 

[내돈내산 리뷰🛒] 사무용 마우스 끝판왕, 로지텍 무소음 무선 버티컬 마우스 mx master 3s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해서 사무용으로 사용 중인 로지텍의 무소음 무선 버티컬 마우스 MX Master 3s 제품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해당 제품은 사무용으로 사용하고자 작년 8월에 구매해서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