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식스 젤 벤쳐 6 SPS 신발(Asics GEL - VENTURE 6 Glacier grey/sheet rock) 선물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3. 27. 21:4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식스 젤 벤쳐 6 글레이셔 그레이 신발 후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요새 어글리 슈즈가 그렇게 유행이라면서요… ?? 저는 몰랐어요. 예전에 이런 신발 신고다니면 찐따 신발이라는 소리 듣고 자랐었는데,,, 시대가 바뀌다니 ㅠㅡ 😱

뭔가 계속 보다보니 또 인싸들의 신발이라고 듣다보니 괜찮아 보이는 것도 같고 ㅋㅋㅋㅋㅋㅋ 🤠 아무튼 요즘 품절대란인 아식스 인싸 슈즈 젤벤쳐 6SPS 리뷰 시작할게요!

아식스 젤 벤쳐 6 SPS Glacier grey, Sheet rock
아식스 젤 벤쳐 6 SPS Glacier grey, Sheet rock

지금 소개해드린 아식스 젤 - 벤쳐 6 SPS 는 트레이닝화인 젤 - 벤쳐 6를 패션화로 재해석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ABC 마트가서 샀는데 89,000원이었습니다!
인터넷도 많이 찾아본건 아니고 현장에서 얼마나 차이 나나 봤는데 거의 비슷했었어요. (다른 분들은 싸게 사신분도 있다 했습니다!)

아식스 젤 벤쳐 6 SPS Glacier grey, Sheet rock 옆모습
옆에서 바라본 사진

이런 비슷한 신발 왕십리 엔터식스가서 찾아보는데.. 나이키, 뉴발 등 사이즈가 다 없더라고요.. 다 품절이라 고 ㅋㅋ인터넷에도 품절이라 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무슨 일이죠!?!😱🙀

아식스 젤 벤쳐 6 SPS Glacier grey, Sheet rock 뒷모습
뒤에서 바라본 사진

뒷 모습, 밑창 포함해서 전반적으로 튼튼해 보였어요!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진짜 가벼웠어요!

아식스 젤 벤쳐 6 SPS Glacier grey, Sheet rock 손에 든 모습
들어본 모습

왕 가벼운건 쫌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신발은 가볍고 튼튼하고 편한게 최고죠!!ㅎㅎ

아식스 젤 벤쳐 6 SPS Glacier grey, Sheet rock 가벼움
오우 가벼워요

색감은 보다보니 꽤 괜찮아 지는 것 같아요ㅎ (제눈에)
동생이 정말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신발 귀엽다고요 ㅎㅎ (ㅇㅅㅇ??)

박스 열었을 때 모습
포장상태

포장 뜯었을 때 모습입니다. 가격도 요즘 운동화 가격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라 할 수 있죠. 다른 운동화 다 10만원 넘는거 생각하면요!

박스 외관
포장 박스 & 사이즈 표시
박스 위에 올린 앞코 모습
앞코 부분

앞부분 밑창은 검은색입니다.

가격, 모델 표시 라벨, 89,000원!
착화 사진

지금까지 아식스 젤-벤쳐 6 SPS 글레이셔 그레이 쉿 락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왕편하고 가볍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좋아하먄 됐죠 모 ㅎㅎ🤠✨🙀
그럼 오늘 선물 리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인싸템 하나 찾으시나요? 선물로 이런 신발 어떠신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