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서울썸머비치 광화문행사 일정 및 푸드트럭

공부 📚/건강 및 생활정보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7. 25. 21:13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2023 서울썸머비치 광화문행사 일정 및 푸드트럭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화문에서 무슨 행사하나 싶었더니 2023 서울썸머비치 행사에 푸드트럭이 가득 있더라고요. 그럼 바로 2023 서울썸머비치 광화문행사의 행사소개 및 행사일정, 흰디랜드 소개, 스토어 및 푸드트럭, 물놀이터 소개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2023 서울썸머비치 광화문행사일정 및 푸드트럭>

1. 행사소개 및 행사일정

 

2023 서울썸머비치광화문광장
2023 서울썸머비치 / 광화문광장


행사소개

서울 도심 속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해 광화문광장에서 ‘2023 서울썸머비치’가 열린다고 합니다. 광장분수에서 뿜는 시원한 물줄기와 길이 20m, 높이 8m의 워터슬라이드와 대형수영장까지 있다고 합니다.

수영장 주변으로 그늘, 정자, 탈의실, 건조시설도 있으니 참고요 ㅎㅎ


행사일정 및 구성

  • 장소 : 광화문 광장
  • 기간 : 7월 28일(금) ~ 8월 13일(일)
  • 운영시간 : 12:00 ~ 21:00
  • 구성 :  흰디랜드, 썸머마켓, 물놀이터, 푸드트럭 및 기타 스토어

 

 




 

 


2. 흰디랜드 소개

 

흰디랜드 거대 흰디
흰디랜드 거대 흰디


세종대왕 동상 바로 옆에 있는, 15m 크기의 흰디가 있는데요 ㅋㅋㅋㅋ 정말 엄청 멀리서도 보일만큼 존재감이 대단합니다.

광화문광장 이벤트의 메인 포토존이죠 ㅎㅎ

흰디랜드 / 서울썸머비치
흰디랜드 / 서울썸머비치


흰디랜드와 서울썸머비치의 콜라보!

2023 서울썸머비치 탈의실선풍기 건조시설
선풍기 건조시설


이순신장군 동상 쪽에는 이런 건조기시설 그리고 뒤편에 바로 탈의실이 있었습니다. 탈의실은 남, 녀 탈의실 그리고 가족탈의실 3종류가 있습니다.




흰디랜드 입구.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파란색색상을 사용, 야자나무와 서핑보드까지 가져다 놨습니다.

 




 

 

 

 

흰디 제품 자판기 / 흰디 수건


랜덤박스 기프트박스 느낌으로 자판기도 가져다 놨어요. 자판기에서 나오는 제품은 수건이더라고요 ㅎㅎ 참고요.


하면 된다 - 되면한다
ㅋㅋㅋㅋㅋㅋ

흰디 개밥통에 있는 구조물
흰디 개밥통에 위에 있는 라이프가드 안전구조물


흰디라는 캐릭터를 잘 몰랐는데 계속 보다 보니 너무 귀여워요 ㅠㅠ 애니캐릭터인 줄 알았더니 현대백화점 캐릭터더라고요.

접혀진 파라솔과 비치체어
접혀진 파라솔과 비치체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라솔 안 피면 대낮엔 그냥 구이가 될듯합니다..

흰디체험흰디 소개
흰디체험 / 흰디 소개


흰디랜드 소개 (7.21 ~ 8.6)

  • 흰디 체험존 : 광화문광장에 펼쳐진 흰디와 여유를 즐겨보기.
  • 흰디 비치 포토존 : 라이프가드 흰디를 만나보기.
  • 흰디 밴딩 머신 : 타월, 수건 판매 중.
  • 흰디 휴게 공간 : 파라솔과 비치체어에서 여름 속 휴식.



흰디(Heendy) 소개

  • 간단 소개 : 호락호락하지 않은 행복캐
  • 출신 : 여유로운 우주행성, 웨스티
  • 직업 : 모험가이자 갱쥐
  • 특징 : 하얀 피부와 큰 코가 매력적

 

 




 

 


3. 스토어 및 푸드트럭

 

푸드 앤 마켓 모습테이블
푸드 앤 마켓 모습 / 테이블


양쪽으로 푸드트럭과 스토어가 엄청 많았는데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좌석도 많았고 파라솔도 적절히 있었습니다.

푸드 앤 마켓
푸드 앤 마켓


흰디와 푸드&마켓 입구.

푸드트럭들디저트 푸드트럭
푸드트럭들


입구 쪽에 있었던 베스킨라빈스, 충무김밥, 닭강정가게

12시 ~ 21시에는 푸드트럭 운영됩니다.

안쪽에 있었던 엔티엔스 프레즐, 강원도 찰옥수수, 떡볶이, 김밥, 커피 등등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물놀이 용품 가게
물놀이 용품 가게


여름용 옷가게, 물놀이 용품들도 팔고 있었어요.

어프어프케이스
어프어프케이스


또 팝업스토어인 어프어프(earpearp)도 이벤트 중이었습니다. 귀여운 핸드폰케이스, 그립톡 등등 있었어요.

귀여운 어프어프 그립톡
귀여운 어프어프 그립톡

 

 

 




 

 


4. 물놀이터 소개

 

8m 높이의 워터슬라이드
8m 높이의 워터슬라이드
가득찬 대형 수형장
가득찬 대형 수형장


아직 물놀이터와 워터슬라이드는 설치 중이었는데요.
07월 29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물놀이터 이용시간 및 규칙

  • 1부 : 12:00 ~ 14:40
  • 2부 : 15:00 ~ 18:00
  • 3부 : 19:00 ~ 21:00
  • 예약 없음, 선착순운영
  • 회차당 250명 한정
  • 수영모가 없다면, 캡모자도 가능


물놀이터 운영시간
물놀이터 운영시간

 


5. 후기

 

아직 본격적으로 이벤트가 시작되지는 않았지만 7월 28일부터는 입소문도 타고 엄청 붐빌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 벌써부터 보입니다 ㅎㅎ

그래서 서울시와 관광재단에서 20~30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해 관리한다고 하니 너무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푸드트럭에 먹을 수 있는 종류도 많고 테이블도 잘 되어있어서 가족끼리 주말 나들이, 외출로도 좋아 보였습니다. 이번 주말 광화문광장 서울썸머비치 행사에 방문해보시눈 건 어떨까요?

오늘은 2023 서울썸머비치 광화문행사의 행사소개 및 행사일정, 흰디랜드 소개, 스토어 및 푸드트럭, 물놀이터 소개 그리고 후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화문맛집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후기
광화문맛집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브런치 후기
광화문아티제 케이크 바니샌드 후기
광화문아티제 케이크 바니샌드 후기
등촌샤브칼국수 합정 후기
등촌샤브칼국수 합정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