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아티제•케이크•바니샌드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7. 4. 20:18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점 아티제 케이크, 바니샌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광화문아티제 멜론케이크나 바니샌드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광화문아티제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 모습, 케이트 및 기타 디저트 종류, 메뉴 정보 그리고 케이크와 바니샌드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광화문 아티제•케이크•바니샌드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위치 :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1층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116m)
운영시간 : 월 08:30 ~ 20:00 / 화 ~ 금 08:00 ~ 21:30 / 토 ~ 일 09:00 ~ 21:30
연락처 : 0507 - 1367 - 2155

 




 

 

 

 


2. 외부•내부 모습

 

세종문화회관 1층 아티제
세종문화회관 1층 아티제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1층에 위치한 아티제 카페.

아티제 입구
아티제 입구


카페 아티제(artisee).

아티제 입구 1
아티제 입구 1


안쪽에 들어오면 이게 몇십년이 된 건물이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한데요. 물론 리모델링을 통해 그런 것도 있겠지만 아주 넓고 깔끔합니다.

빙수 광고
빙수 광고


아티제 빙수 (생망고빙수, 클래식빙수)

키오스크와 광고판
키오스크와 광고판


이렇게 입구 앞에는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아티제 입구.
아티제 입구.


아티제 입구.

아티제 인형
아티제 인형


아티제 입구 옆 창가에 앉아있는 귀여운 곰돌이들. 예전 퀼트인형 생각나네요 ㅋㅋㅋ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아티제 내부 좌석 모습. 내부는 길고 꽤 넓었어요. 좌석도 널널해 보였습니다. 편한 좌석과 함께 등받이 없는 좌석들도 종종 보이네요.

다 털려버린 빵들
다 털려버린 빵들


원래는 빵을 사려고 온건데… 소금빵…
저녁때쯤(6시) 가니까 다 팔리고 몇 개 없더라고요 ㅠㅠㅠㅜ 슬펐어요.🥲

빵굽 영상 재생중
빵굽 영상 재생중


빵 굽는 영상도 나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

 

 




 

 

 

 


3. 케이크 및 기타 디저트류

 

케이크 유리 전시대
케이크 유리 전시대


디저트와 케이크 냉장 전시대.

멜론 케이크와 쉬폰케이크 그리고 마카롱들
멜론 케이크와 쉬폰케이크 그리고 마카롱들


마카롱도 종류가 아주 많았어요. 그리고 유명한 아티제 멜론케이크도 보이네요.

멜론 타르트
멜론 타르트


멜론 관련 디저트들이 많더라고요?? 멜론 타르트, 멜론 쇼트케이크, 멜론 케이크

당근케이크&#44; 티라미슈 등등
당근케이크, 티라미슈 등등


저녁 시간이었음에도 케이크 종류나 양은 많아서 다행이었어요. 딸기케이크도 있다니!!!

파운드케이크와 쉬폰케이크
파운드케이크와 쉬폰케이크


아티제 파운드케이크도 종류가 많았는데요! 저는 바로 흑임자 파운드케이크 겟겟!

 




 

 

 

 

 

빙수광고판과 바니샌드바니샌드 포장
빙수광고판과 바니샌드


생망고빙수(21.0), 클래식 빙수(18.0)와 계산대 바로 옆 귀여운 노릇노릇한 바니샌드도 보입니다.

마카롱선물세트
마카롱선물세트


다양한 숫자 양초와 선물용 마카롱세트도 보이네요 ㅎㅎ 마카롱이 알록달록해서 예쁘지 않나요?

쉬폰&amp;#44; 프레지에&amp;#44; 롤케이크
여러 양초들과 쉬폰, 프레지에, 롤케이크


그리고 다양한 딸기 우유 케이크들! 보들보들해 보이고 정말 맛있는 디저트 같아 보입니다.

왼쪽부터 더블 스트로베리 쉬폰(7,500), 스트로베리 프레지에(8,800), 스트로베리 화이트롤(7,800).

파운드 케이크
파운드 케이크


파운드케이크 종류입니다. 미리 포장되어 있어서 바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왼쪽부터 흑임자 파운드케이크(5,500), 제주 당근 파운드 케이크(5,500),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5,500), 제주 유과 파운드 케이크(5,500)

 

 


4. 메뉴정보

메뉴 정보 1메뉴 정보 2
메뉴 정보
메뉴 정보 3메뉴 정보 4
메뉴 정보 2

 

음료 종류도 아주 다양했어요. 가격은 요즘 카페가격 정도보다 좀 더 비싼,,?

 

 


5. 케이크와 바니샌드 후기

 

바닐라 바니샌드
바닐라 바니샌드

 

바닐라 바니 샌드는 귀여운 쿠키 느낌인데요 ㅋㅋㅋ 20g의 81kcal로 아주 작고 소중한 간식입니다.

 

아티제 포장백
아티제 포장백


아티제 포장해서 바로 앞 광화문광장에서 찍어봤어요. 멀리 광화문과 세종대왕동상이 보이네요.

포장백포장백
포장백 내부 / 포장백 그림


포장 내부모습인데요 파운드케이크와 케이크 사이에 보냉백을 넣어주셔서 시원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포장해 주셨어요.


아티제 그림. 양손에 디저트 들고 외발 타는 멍뭉이.

주문메뉴
주문메뉴


흑임자 파운드케이크와 딸기케이크 프레지에 그리고 바닐라 바니샌드를 구매했는데요! 흑임자 파운드케이크(5,500)는 음 흑임자 맛은 잘 모르겠고 텁텁한 케이크였어요.

딸기 프레지에는 시중의 케이크와는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좀 촉촉과 축축함의 사이 어딘가에 있는 크림이긴 했는데 전체적으로는 맛있었어요. 다만 이 가격(8,800원)에 맞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양도 거의 세입컷.

바닐라 바니샌드가 오히려 제일 가격대비 만족했던 ㅋㅋㅋㅋ 일단 선물하기에 좋은 귀엽고 아담한 크기 그리고 노릇한 쿠키의 향과 느낌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아티제는 가성비와는 아주 먼 카페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광화문 광장 카페에 들르신다면 분위기와 광장 바로 앞이라는 메리트가 가장 커 보입니다!

오늘은 광화문아티제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 모습, 케이트 및 기타 디저트 종류, 메뉴 정보 그리고 케이크와 바니샌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비타민안약 산테PC 후기
일본비타민안약 산테PC 후기
합정 맛집 든든 덮밥&#44; 곱도리집 후기
합정 맛집 든든 덮밥, 곱도리집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