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맛집 추천] ‘장수 한방 삼계탕’, 직장인 몸보신은 보양 반계탕! 친절한 맛집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6. 17:37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맛집 추천! 곧 다가올 여름🌞 직장인 보양식, 무료로 인삼주 주는 한방 삼계탕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수 한방 삼계탕’으로 광화문 직장인들에게는 이미 소문난 맛집이죠! 특히 인삼주 한잔무료로 제공하는 데 삼계탕에 넣어 먹어도 되고, 그냥 들이켜도 되고요! 신선하죠?ㅋㅋㅋ 그럼 여름 몸보신, 광화문 맛집 추천 ‘장수 한방 삼계탕’ 의 기본 정보(위치, 메뉴, 외부 내부 좌석사진), 음식사진 등을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장수 한방 삼계탕, 자칭 서울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집>

1. 장수 한방 삼계탕 기본 정보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길 13
운영시간 : 월 ~ 토 (11:00 ~ 21:0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연락처 : 02 - 725 - 3260



2. 메뉴 정보

장수 한방 삼계탕 메뉴정보
장수 한방 삼계탕 메뉴정보


저희는 반계탕으로 주문~!! 나중에 땀 뻘뻘 나는 완전 더운 여름에는 삼계탕 아니면 들깨 삼계탕 완전체로 도전해 보려고요!!




3. 가게 외부, 내부 모습

변호사 회관 지하 1층
변호사 회관 지하 1층


장수 한방 삼계탕 가는 길! 변호사회관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최근에 리모델링한 건지 내려가는 길이 아주 멋지더라고요 ㅎㅎ 

장수 한방 삼계탕 입구장수 한방 삼계탕 외부
장수 한방 삼계탕 입구

 


"삼계탕 한 그릇이 보약 한 첩과 같다!" 
삼계탕은 소화흡수가 빠르고 힘을 길러주는 스테미너다이어트 보양식품입니다 ㅎㅎ😱✨ 장수 한방 삼계탕집 문 앞에는 "서울에서 두 번째 맛있는 집"이라는 글귀를 적어두었던데요 ㅋㅋㅋㅋ 첫 번째는 어디일지??? ㅎ

입구쪽 복도외부에서 바라본 내부
입구쪽 복도 / 외부에서 바라본 내부

내부는 아주 넓어요 테이블수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ㅎㅎ 자리 간 간격도 널널합니다.

 



4. 음식 소개

기본 찬 구성
기본 찬 구성
무료 제공 인삼주
무료 제공 인삼주


ㅋㅋㅋㅋㅋ 이 노란색의 물 뭘까요??
바로 무료로 제공되는 한잔의 인삼주!🤠✨
그냥 마셔도 되긴 하는데 몇 도인지 모르겠으나 상당히 씁니다 ㅎ

저 같은 알쓰들은 바로 삼계탕에 넣어줍니다!
맛이 좀 더 깔끔해지는 느낌이랄까요? 😋

기본 찬 구성은 깍두기, 김치, 마늘쫑 무침 정도인데, 그거 아시죠?? 맛집 가면 작은 항아리에 김치랑 깍두기 담겨져서 덜어먹는 것!! 바로 여깁니다 ㅋㅋㅋㅋ 김치 맛집 ㅎㅎ

펄펄 반계탕 2
펄펄 반계탕


드디어 등장한 뚝배기 삼계탕 한 그릇😋😋
엄청 펄펄 끓여서 나와서 렌즈에 뿌연 연기가 찍혔네요. 큰 한 덩어리 닭반마리가 들어간 반계탕!

오늘도 아주 뜨끈하지만 시원한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ㅎㅎ 몸이 아주 따땃해지는 기분이에요.

수삼
수삼


함께 들어있는 수삼!!😱🌿🌿 평소에 수삼을 잘 먹지는 않는데, 삼계탕을 먹으면 꼭 챙겨 먹습니다 ㅋㅋ 이때 아니면 먹을 일 없잖아요 ^^ 맛은 평상시에 알던 딱 그 맛입니다. 


오늘은 뜨끈한~ 여름엔 땀 한번 쭉 뺄 수 있는 보양식 ‘장수 한방 삼계탕’ 소개해드렸습니다 ㅎㅎ 과 여러 스트레스로 피로한 요즘! 광화문 맛집 삼계탕집에서 건강 보양식 한 그릇 어떠신가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한 번 방문해 볼 만합니다.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고요!

오늘 광화문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화문 맛집 광화문 국밥
광화문 맛집 광화문 국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