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맛집] '독도횟집' 왕새우 소금구이, 조개찜, 칼국수! 친절한 맛집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1. 02:46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서해안에 위치한 경기도 안산 대부도를 다녀왔는데요!  대부도의 새우 소금구이, 조개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 안산 대부도의 유명한 지역 맛집! '독도횟집'인데요. 이미 타 지역에서도 대부도 맛집으로는 많이 알려져 있더라고요. 저희도 오늘 방문해서 맛있는 새우 소금구이, 조개찜 엄청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또 독도횟집 사장님이나 직원분들도 바쁘신데 아주 친절하셔서 더 좋은 추억 남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독도횟집'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대부도 최고 가성비, 친절한 맛집, 독도횟집>

 

1. 독도횟집의 기본정보

 

 

위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201-10

운영시간 : 화 ~ 일 (09:00 ~ 21: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32 - 886 - 4833

주차장 널널, 넓음(주말 방문), 친절함

 

2. 메뉴판

 

가게 메뉴판메뉴판메뉴판 2
가게 메뉴판 및 제공하는 메뉴

 

저희는 '대부도 C코스' 요리를 먹었어요! (2인 기준) 왕새우 소금구이, 조개찜, 칼국수가 나옵니다!! 양은 엄청 푸짐해서 개인적으로는 여자분은 3분 이서 드셔도 완전 충분할 것 같네요.

3. 독도횟집의 외부, 내부

 

가게 외부가게 내부
가게 외부, 내부
가게 내부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1가게 내부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2
가게 내부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처음에 외관보고 살짝 빛바랜 간판을 보고 엇! 하는 곳 맞나? 잘 찾아왔나 싶었는데요 ㅋㅋㅋ 잘 찾아왔더라고요 내부는 아주 넓고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식탁이나 의자 편했고요. 식탁이나 식기들도 깔끔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완전 많아서 주변 둘러보고 다시 왔어요! 다시 온 저희 알아 봐주셔서 너무 감사했던...ㅠㅡ

 

4. 기본 반찬 구성 및 음식

 

기본찬 구성
기본찬 구성

 

기본 반찬 중에서 초장에 해초 찍어 먹는 게 생각보다 완전 별미더라구요 ㅋㅋㅋ

 

새우 소금구이
새우 소금구이

 

메인 메뉴였던 왕새우 소금구이!! ㅠㅠㅠ 비주얼 미쳤습니다.. 진짜 맛있고 양 엄청 많아요.

 

꼬막&#44; 백합&#44; 가리비&#44; 석화&#44; 전복 등 조개찜
꼬막, 백합, 가리비, 석화, 전복 등 조개찜

 

꼬막, 고동, 백합, 가리비, 석화, 전복 종류 다양한 싱싱한 조개 끓여서 주셔서 바로 먹었는데요!! 굿굿 ㅎㅎ

 

새우와 석화 ㅠㅠ 존맛탱
새우와 석화 ㅠㅠ 존맛탱
보글보글 조개찜
보글보글 조개찜 여기에 칼국수 사리 넣어먹으면 최고죠 ㅎㅎ
조개찜에 들어있던 소라? 고동?
조개찜에 들어있던 소라? 고동?
조개찜 국물에 바지락 칼국수! 2
조개찜 국물에 바지락 칼국수!

 

새우머리 버터구이 친절하게 까는 방법 알려주심 1새우머리 버터구이 친절하게 까는 방법 알려주심 2
새우머리 버터구이 친절하게 까는 방법 알려주심

 

새우머리는 따로 떼어두었다가 바로 버터구이 말씀드렸는데요!! 오셔서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새우 머리뿔을 잡고 잡아당기면 완전 쉽게 까지더라고요!! 고소한 풍미와 함께 냠냠~~ 쩝쩝~~

 

새우머리 버터구이
새우머리 버터구이
독도를 정말 사랑하시는 사장님 내외분독도사랑
독도를 정말 사랑하시는 사장님 내외분

 

왜 독도횟집인가 했더니 독도를 정말 사랑하시는 ㅋㅋㅋㅋ 애국자 사장님 내외분이셨습니다.

 

대통령 경호실에서 주셨다는 시계
대통령 경호실에서 주셨다는 시계 ㅋㅋㅋㅋ

 

마지막은 번외로 제가 신기해하면서 대통령 경호실 시계를 보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썰을 들려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 대통령 경호실에서 주기적으로 대부도 독도횟집으로 회식, MT를 오는데 선물로 주셨다고 하시네요 ㅎㅎ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데 정말 친절하셨고 맛이나 양도 정말 만족했던 곳입니다 ㅎㅎ 멀리 바다도 보면서 경치 좋게 먹으니 더 기분이 좋더라고요!! 대부도에 오셔서 대하, 새우 소금구이, 회, 조개찜, 칼국수를 찾으신다면! 

'독도횟집' 추천드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글은 대부도 멋진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