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사거리 맛집 추천] 오마카세 느낌의 양고기 맛집 ‘라무진’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9. 19:49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 추천, 오마카세 느낌의 구워주는 양고기 맛집 ‘라무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양꼬치, 양고기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 미치거든요ㅋㅋㅋ🍖😱

어버이날 기념으로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는데 부모님도 완전 만족하셨습니다ㅎㅎ아무튼 분위기, , 친절한 직원까지 다 좋았던 오마카세 느낌 양고기 맛집 ‘라무진’ 보러가실까요?

 

 

 

 

 

 

 


<육즙이 미쳐버린, 양고기 화로구이 ‘라무진’>

1. 라무진 기본정보

 

 

 

 



위치 : 서울강북구 도봉로 10다길 12 1층
운영시간 : 월 ~ 일 (17:00 ~ 23:00 / 22:30 라스트오더) / 기타 공휴일 사전 연락필요
연락처 : 0507 - 1374 - 4236

단체석, 주차,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사용가능



2. 메뉴 정보

 

메뉴판메뉴 정보 앞면메뉴 정보 뒷면
메뉴판

 


저희는 징키스칸 프렌치랙, 징키스칸 양갈비, 마늘밥, 하이볼 짐빔을 주문했어요.😋✨✨🍖

 



3. 라무진 외부, 내부 모습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라무진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라무진

 

내부는 Bar 같은 모습
내부는 Bar 같은 모습이죠?
고기냄새 방지 옷 보관용
고기냄새 방지 옷 보관용

내부 좌석 모습입니다. 일자형으로 BAR의 모습처럼 좌석이 배치되어있고요. 여러명의 직원들이 테이블 앞 화로에서 구워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벽에는 외투를 보관할 옷걸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고기 냄새가 많이 나지는 않았는데요. 걱정되시면 코트 걸이에 보관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4. 세팅 및 주문 메뉴

 

기본 세팅기본 세팅 양념간장&amp;#44; 무 피클
기본 세팅 양념간장, 무 피클
드디어 화로구이 시작
드디어 화로구이 시작

 

익어가는 노릇한 양갈비

 

오우 마이 갓… 포스팅하는 지금 사진 보는데 침 또 고이네요 ㅠㅡ😱✨✨🤤

양고기는 냉동아니고 호주산 냉장육으로 고기 상태도 선홍빛으로 너무 좋았어요 ㅠㅡ

 

 

무한리필 야채&#44; 버섯&#44; 과일
무한리필이 가능한 야채, 버섯, 과일

 

버섯, 가지, 토마토 그리고 대파는 원하시는 만큼 계속 구워주십니다 ㅎㅎ 특히 가지가 진짜 맛있어요 ㅠ

 

고추 간장 양념장
고추 간장 양념장


기본 세팅으로 제공된 간장양념에 고추 넣어주면 깔끔하고 매콤한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오우야.......오우야.
....오우야...


노릇노릇 익어가는 양고기 ㅠㅡ 앞에서 보고있으면 그냥 바로 화로구이멍, 고기멍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등장한 구워주신 존맛탱
드디어 등장한, 직접 구워주신 존맛탱😱


직원분(고기굽기 장인)직접구워주시고, 여기 까만 그릇(흰색 가루는 소금)에 한점, 한점 올려주시는데요 ㅋㅋㅋ  

지금 구워준건 어떤 부위어떻게 먹으면 맛있다~ 이런식으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요!

뭔가 오마카세 느낌이죠 ㅋㅋ🤠✨✨

고추 간장 양념장에 푹 찍먹
고추 간장 양념장에 푹 찍먹


고추 간장 양념장에 푹 찍먹어 줍니다. (먹으라는 대로 먹는 중)

노릇한 버섯&#44; 방토 등장
노릇한 버섯, 방토 등장
양파와 가지 등장
존맛탱 양파와 가지 등장


고기 구워주시다가 이렇게 야채들도 익으면 먹기좋게 잘라주십니당ㅎㅎ 부족하면 계속 주시더라구요! 굿굿

...... 이거 다 지금 어디갔누?
...... 이거 다 지금 어디갔누?


오우야 쉐엣 ㅠㅠㅠ 또 라무진 가실분?? ㅠㅠ😭😭😭🍖🍖🍖

 

숙주파티
숙주파티


고기와 야채를 다 굽고나면 위 사진처럼 숙주를 양기름에 한바구니 구워주셔요ㅋㅋㅋㅋ 잘 익은 숙주와 양고기 그리고 양념에 찍어먹으면 왕 별미 ㅠㅡ🤤😭😭

익힌 숙주와 양고기
익힌 아삭한 숙주와 양고기
하이볼 짐빔
하이볼 짐빔


마지막에 입가심용으로 주문한 하이볼 짐빔! 아주 시원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딱 깔끔!🤠✨🥤

분위기 좋은 라무진
분위기 좋은 라무진
ㅋㅋㅋㅋ귀여운 양 모양
ㅋㅋㅋㅋ귀여운 양 모양

후,, 또 가고싶네영,,
오늘은 미아사거리역 오마카세 느낌육즙 좔좔 양고기 맛집 라무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정말 좋았구요. 가족외식, 연인 기념일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라무진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뚝섬 성수 맛집 돈카츠 소바 백소정
뚝섬 성수 맛집 돈카츠 소바 백소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