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당 맛집 | ‘태태삼겹’ 구워주는 미나리 삼겹살, 목살 고기집!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11. 21:31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신당 맛집 추천, 미나리 삼겹살, 목살 고기맛집! ‘태태 삼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돼지고기랑 먹는 미나리는 언제 봐도 맛있어보이죠 ㅠㅠ 저도 지역주민의 소개로 태태삼겹 처음 와봤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초벌로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 그럼 신당 맛집 ‘태태 삼겹’ 보러 가실까요!?!

 

 

 


<신당 삼겹살 숙성고기 전문점, 태태삼겹>

1. 태태삼겹 기본 정보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 386 - 1 (태태삼겹 1호점) (신당역 8번 출구에서 131m)
운영시간 : 월 ~ 일 (12:00 ~ 22:00 / 14:30 ~ 16:00 브레이크타임, 토~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연락처 : 02 - 2256 - 4455

*1호점, 2호점 둘다 신당에 위치. 2호점은 오픈시간이 다름.

 

비주얼 미쳤죠😱

 


2. 태태삼겹 외부 모습

 

태태삼겹 입구태태삼겹 정문
태태삼겹 정문

 

점심특선 (제육볶음, 돈까스, 순두부찌개)도 있었습니다.

지금 보여드리는 곳은 1호점입니다~! 2호점은 좀 더 늦게 오픈하는 대신 분위기는 완전 1호점하고 다르더라구요?? 2호점에는 루프탑도 있다고 합니다. 1호점은 음.. 깔끔한 삼겹살 맛집같은 느낌? ㅋㅋㅋ



3. 메뉴 정보

 

태태삼겹 메뉴 정보
태태삼겹 메뉴 정보


저희는 생삼겹, 특목살 그리고 오이냉면을 시켰어요! 여기 태태삼겹은 진짜 신기한게 ㅋㅋㅋㅋ 유니짜장을 팔더라고요… 근데 그게 굉장히 별미라는 소문이 ㅋㅋㅋ😱

 



4. 태태삼겹 내부

 

내부 모습초벌해주시는 직원분
내부 모습
안쪽 내부 좌석
안쪽 내부 좌석

 



5. 주문 메뉴

 

미나리와 생 삼겹살
미나리와 생 삼겹살


고기 주문시 주방에서 기본적인 세팅과 초벌이되어 나옵니다 ㅎㅎ 테이블에서는 한 3-5분정도 더 익혀서 먹었어요!!

삼겹살도 칼집이 잘나있어서 아주 굿굿~~!!

멜젓과 초벌 삼겸살
멜젓과 초벌 삼겸살


김치, 미나리, 멜젓 그리고 초벌된 삼겹살!  

양념장 미나리와 삼겹살
양념장 미나리와 삼겹살


기본 제공되는 양념장에 미나리, 삼겹살로 한판 클리어 완료!! ㅎㅎ🤤🤤

김치도 알맞게 잘라줍니다.
김치도 알맞게 잘라줍니다.
한판 제대로 클리어!
한판 제대로 클리어!
특목살 덩어리 ㅋㅋㅋㅋ
특목살 덩어리 ㅋㅋㅋㅋ


2차전은 목살 ㅎㅎ 완전 큼직 큼직하게 구워주셨어요. 크게 구워서 그런지 육즙이 제대로더라구요. 저는 한번 더 잘라먹긴 했습니다만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미나리&#44; 김치 재 추가
미나리, 김치 재 추가


미나리와 김치는 새로 요청하면 더 주십니다! 😱✨✨🌿

미나리 리필~~ㅎㅎ
미나리 리필~~ㅎㅎ


다시 목살과 같이 구워줍니다ㅎㅎ

목구멍까지 시원한 오이냉면
목구멍까지 시원한 오이냉면


오이냉면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좀 매콤하지만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역시 고기랑 같이 먹어줘야 제맛이죠 ㅎㅎ

오늘은 신당 생고기 맛집! ‘태태삼겹’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대문 피자 분위기 맛집 프로젝디
동대문 피자펍 분위기, 피자 맛집 프로젝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