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한족발, 미아사거리 맛집 소개 및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11. 17. 00:07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귀한족발, 미아사거리 맛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미아사거리 맛집, 귀한족발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미아사거리 맛집인 귀한족발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귀한족발, 미아사거리 맛집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 위치 : 서울 강북구 도봉로 8길 32 33, 1층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 15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00 ~ 03:00 / 02:0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2 - 986 - 3988

 

2. 외부 및 내부 모습

미아사거리 맛집 귀한족발 외부 모습
미아사거리 맛집 귀한족발 외부 모습

 

미아사거리 맛집, 미아사거리 큰 대로변에 위치한 귀한 족발의 외부 모습입니다. 초저녁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보통 포장을 많이 해가시거나, 주문배달이 많은 편 같더라고요 ㅎㅎ 포장할인은 4천원 된다는 점.. ㅋㅋㅋ

 

넓고 깔끔한 내부 모습
넓고 깔끔한 내부 모습

 

앉아서 바라본 귀한족발 내부의 모습. 밝은 분위기에 테이블도 상당히 많았고 편했습니다. 

 

분위기 나름 좋은 조명분위기 나름 좋은 조명 2
분위기 나름 좋은 조명

 

꽤나 분위기 좋은 모습이었어요. 돼지를 꿈으로~~~ ㅋㅋㅋㅋㅋ 돼지꿈을 꾸다 가게와 자매업체인 줄 알았네요.

 

 




반응형

 

 



3. 메뉴 정보

귀한족발 메뉴판
귀한족발 메뉴판

 

귀한족발의 메뉴 정보입니다. 족발, 보쌈 종류가 완전 다양했어요. 의성마늘 보쌈, 속초코다리 보쌈, 냉채족발 그리고 제일 인기 많은 환상의 조합 반반족발(42,000원)이 있었습니다.

 

4. 주문 메뉴

기본 상차림기본 상차림 2
기본 상차림

 

족발세트가 나오기 전 기본 상차림이 나왔습니다. 정갈하게 반찬과 양념장들이 담아져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함께 나온 콩나물국.. 진짜 얼큰하고 칼칼한 맛.. 매워요.. ㅋㅋㅋㅋㅋ 불족발 보다 매웠던 것 같은 느낌. 맛은 있었음.

 

반반족발
반반족발

 

드디어 등장한 환상의 조합 반반족발. 고소한 깨를 진짜 맛깔나게 뿌렸습니다 ㅠㅠㅠ 족발집을 가서 이 집이 진짜 맛집인지 아닌지를 알려면 일반 족발을 먹어봐야 알죠? 

 

일반족발 비주얼
일반족발 비주얼

 

진심 일반 족발 미쳤습니다. 탱탱하면서도 야들야들한 고기 맛이 진심 맛있더라구요 ㅠㅠ 

 

불족발 비주얼
불족발 비주얼

 

미쳐버린 불족발 비주얼... 일반 족발하고 함께 먹으니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역시 이래서 환상의 조합이겠죠? ㅋㅋㅋ

 

새콤하고 고소한 막국수
새콤하고 고소한 막국수

 

그리고 마지막.. 빠질 수 없는 막국수! 생각보다 막국수 퀄리티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새콤하니 족발하고 같이 먹어주니 1% 부족한 맛을 다 채워주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막국수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

 

 




 



5. 후기

센스있는 사장님의 배려^^
센스있는 사장님의 배려^^

 

미아사거리 맛집, 귀한족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야들야들하고 잡내 하나 없는 정말 맛있는 족발을 오랜만에 먹은 느낌이었습니다. 가게도 상당히 깔끔하고 양도 3명이서 먹었는데 부족하지 않았어요. 불족발과 일반족발의 콜라보가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미아사거리 족발 맛집 찾으신다면, 귀한족발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인 귀한족발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솔솥,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솔솥,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맛집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맛집, 솔솥 가보셨나요? 돌솥밥 맛집인데요! 그럼 바로

dreeeeam-cra.tistory.com

 

[미아사거리 맛집 추천] 오마카세 느낌의 양고기 맛집 ‘라무진’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 추천, 오마카세 느낌의 구워주는 양고기 맛집 ‘라무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양꼬치, 양고기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

dreeeeam-cra.tistory.com

 

미아사거리 맛집 | ‘김군네짬뽕’ 불맛 고기짬뽕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 불맛 고기짬뽕이 맛있는 ‘김군네짬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군네짬뽕은 미아사거리 맛집, 불맛 나는 고기짬뽕으로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