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사거리 맛집 | ‘김군네짬뽕’ 불맛 고기짬뽕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6. 20. 21:23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 불맛 고기짬뽕이 맛있는 ‘김군네짬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군네짬뽕은 미아사거리 맛집, 불맛 나는 고기짬뽕으로 유명한데요! 그럼 바로 미아사거리 맛집, 불맛이 매력적인 고기짬뽕이 맛있는 ‘김군네짬뽕’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모습, 메뉴정보, 주문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미아사거리 맛집, 불맛, 진한 고기짬뽕 맛집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위치 :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30길 13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508m)
운영시간 :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 재료소진에 따라 시간변동 있음)
연락처 : 02 - 983 - 5708

 

와이파이 사용가능

 

 




 

 


2. 외부•내부모습

 

김군네짬뽕
김군네짬뽕 외부모습



외부에서 본 김군네짬뽕 모습! 가게가 크지않고 오히려 노포의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짬뽕 그림 간판
귀여운 짬뽕 그림 간판


귀여운 짬뽕 그림의 작은 간판도 있고요!

내부모습
내부모습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에는 4인 테이블 기준으로 6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짬뽕색 테이블이 인상적입니다.

내부모습
내부모습 2

 

 




 

 


안쪽에 바로 계산대와 주방이 보입니다. 젊으신 주방장님과 서빙하시는 사장님 한분 이렇게 두 명이서 운영되는 것 같았어요!

내부모습 3
내부모습 3


바깥쪽 테이블. 가게가 크지않아요 아담하고 아늑한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호랭이가족
호랭이가족


호랑이 가족 사진도 있네요.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합니다. 시간이 걸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선한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의지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벽쪽 티비와 메뉴
벽쪽 티비와 메뉴


벽에는 와이파이 번호와 메뉴정보들이 있어요.

탕수육은 얼리지않은 생고기를 사용한다고 맛있게 드시라고 하시네요 ㅎㅎ

그리고 탕수육 주문시 인원수 보다 적게 시키는 걸 추천한다고도 적혀있고 아무튼 주인장님의 식사에 참고할 조언들이 적혀있습니다 ㅋㅋㅋ

 




 

 

 


3. 메뉴정보

메뉴정보
메뉴정보


대표메뉴로는 짜장면(5,500원), 고기짬뽕(9,500원), 볶음밥(7,000원) 등이 있습니다.

메뉴정보 2
메뉴정보 2


주류 메뉴 정보입니다. 중식집 답게 고량주와 이과두주, 칭따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4. 주문메뉴

 

고기짬뽕(9&#44;500원)
고기짬뽕(9,500원)

 

 

원래는 짬뽕과 고기짬뽕 두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최근에 다시 가보니 사장님이 고기짬뽕(9,500원)으로 통일하셨더라고요! 뭐 차라리 더 나은 것 같기도 ㅋㅋㅋㅋㅋ 고민의 여지가 사라져서 ㅋㅋㅋㅋ 

다만 아쉬운건 계란프라이가 사라졌어요.... ㅠㅠㅠㅠ 그게 줜맛탱인데 ㅠㅠ

 

고기짬뽕 비주얼
고기짬뽕의 비주얼

 

이렇게 한번만 쓰윽 뒤집어주면 고기와 해물이 엄청나게 많아요 ㅠㅠㅠㅠ 침 나오는 중...

 

고기짬뽕 비주얼
고기짬뽕 비주얼

 

국물이 진짜 진하고, 불맛이 아주 딱 입맛에 맞더라고요ㅠㅠㅠ 근데 매일 웨이팅 하는 걸 보면 다른 분들 입맛에도 아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보편적으로 맛있는 불맛 고기짬뽕맛!!

 

찹살탕슉찹살탕슉 2
찹살탕슉

 

찹쌀탕수육입니다.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아쉬웠던 건 찍먹파에게 부어져서 나오다니 ㅠㅠ 아쉬운 부분입니다.

 

탕수육 안에는 아주 실한 고기가 들어있죠 ㅎㅎㅎ

 

볶음밥짬뽕국물
볶음밥과 짬뽕국물

 

볶음밥도 진짜 왕 별미였어요. 그냥 볶음밥 자체도 간이 다 잘되어서 짭짤한 맛에 짜장소스와 계란노른자 터뜨려서 같이 먹어주면 아주 한 그릇 밥도둑 뚝딱입니다 ㅋㅋㅋㅋㅋ 

같이 나오는 짬뽕국물과 함께 먹어주면 아주 금상첨화!!

 

 




 


5. 후기

 

제공된 반찬과 고기짬뽕
제공된 반찬과 고기짬뽕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 김군네짬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웨이팅도 있고 그냥 맛있는 곳이 있다 해서 가봤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완전 제 스타일 ㅠㅜ 다른 깔끔한 짬뽕과는 스타일이 다른 진하고 불맛이 강한 고기짬뽕이 매력적이더라고요! 또 생각날 것 같은 맛!! 그리고 함께 먹은 탕수육과 볶음밥도 거를 타선이 없었습니다 ㅎㅎ 추천!

아쉬운 건 매장이 작아 어느 정도 웨이팅이 생긴다는 것. 특히 여름에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려면 애좀 많이 먹을 것 같았네요!!

오늘은 바로 미아사거리 맛집, 불맛이 매력적인 고기짬뽕이 맛있는 ‘김군네짬뽕’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모습, 메뉴정보, 주문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복궁 맛집&#44; 부산집막국수 후기
경복궁 맛집, 부산집막국수 후기
미아사거리 폴드커피 후기
미아사거리 감성카페 폴드커피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