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종로/청계천] 광화문에서 점심으로 돈까스 어떠세요!? 돈까스 대박 회사원 점심 맛집 만짱가츠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3. 15. 14:3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점심으로 돈가스 맛집 한 곳을 추천해 드려고 합니다~!

회사 사람들과도 점심으로 여러분 간 곳이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인정받은 돈까스집 인데요! 특히 냉모밀 정식 세트로 먹어주면 끝내주는 이곳!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만짱가츠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19 지하 1층(르메이에르 빌딩, 엘리베이터 13, 14호기 앞)

운영시간 : 월 ~ 금, 10:30 ~ 20:00  (토, 일 정기휴무)

연락처 : 02 - 733 - 0604

 

웨이팅 최대 10~20분
홀 사진에 보이지 않는 좌석도 있습니다! 10~11 테이블 정도 됩니다!
돈까스 메뉴판

점심에는 특히 웨이팅 있는 편입니다. 웨이팅 하면서 보통 주문을 받으시고, 자리에 앉으면 얼마 안지나서 음식이 나옵니다 ㅎㅎ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은 단품 위주로 많이 드시고 자주 오시는 분들은 베스트 메뉴(정식메뉴)를 보통 드시는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냉모밀이 함께 나오는 정식인 1번 아니면 3번만 먹어요 ㅋㅋㅋㅋ (*테이블링은 없어요!)

1번 정식 / 왕돈까스 + 냉모밀 세트

소스가 맵지 않구요. 신기하게 소스가 진짜 맛있어서 여기 와서 1번만 매번 시키는 분도 있어요ㅋㅋㅋ 저는 번갈아가면서!

마늘칩 추가 +1,500원

금전적인 여유가 되시거나 오늘하루 기분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마늘칩 추가! 넣어서 같이 먹으면 존맛탱 되긴 합니다. 저는 친구 거만 뺏어먹어 봤네요 ㅎ 

3번 정식 / 히레(안심)가츠 + 냉모밀

아 그리고 밥은 따로 안나오는데요! 말씀하시면 밥 계속 가져다 주십니다! 김치도 필요하면 말씀하면 가져다 주셔요!

히레까츠

튀김옷이 엄청 두껍지도 않은데 고기 두께감이 있습니다. 부드럽고 육즙 때문에 진짜 맛있어요 ㅠ 히레 자주 시키는 편입니다.

스마트 이쑤시개 분배기

이쑤시개 분배기는 신기해서 찍어왔어요 ㅋㅋㅋㅋ 소소한 재미가 있더라고요.

 

오늘은 광화문 점심으로 추천 드리는 돈까스 맛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웨이팅 하시더라도 한 10~15분 정도면 보통 거의 다 들어가는 정도여서 큰 부담 없이 다녀와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시게 되면 꼭 정식으로 모밀과 함께 드셔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 드시고 광화문 광장 산책 고고~~

 

만짱가츠  러버(최소 10번은 다녀와 봄)가 추천하는 맛집. 회사 점심때 한번 갔다 와 보시는 것 어떨까요!?

 

 

2023.03.15 - [여행, 맛집 탐방 🌴🌊🍴] - [동묘/종로/신당] ‘동묘집’ 쭈꾸미볶음과 바삭한 왕새우튀김이 먹고 싶을때! 힙한 쭈꾸미 맛집🐙✨

 

[동묘/종로/신당] ‘동묘집’ 쭈꾸미볶음과 바삭한 왕새우튀김이 먹고 싶을때! 힙한 쭈꾸미 맛집

안녕하세요! 노포가 많은 동묘에서 힙한 신세대 쭈꾸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묘집’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52길 43-9 1층 (동묘앞역 6번 출구에서 160m) 운영시간 : 월~

dreeeeam-cra.tistory.com

2023.03.04 - [여행, 맛집 탐방 🌴🌊🍴] - [청계천/광화문/을지로] SFC몰 미국가정식 맛집 샤이바나(SHY BANA), 크로플 존맛탱 카페 AtoZ

 

[청계천/광화문/을지로] SFC몰 미국가정식 맛집 샤이바나(SHY BANA), 크로플 존맛탱 카페 AtoZ

안녕하세요 [종로/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에 위치한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SFC mall (서울 파이낸스 센터 몰)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파이낸스 빌딩 (광화문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