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익선동/종묘] 익선동 이색 데이트 비비탄 사격으로 스트레스 조준격파!✨🔫😱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3. 20. 10:0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3가 익선동 이색데이트로 사격장 두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익선슈팅클럽과 꼬장맨 두곳인데요! 예전에 해봤던 비비탄 사격과는 다르게 총기들 성능이 좋더라구요! 나름 반동도 있고 타격감도 상당해서 과녁, 사격지를 연발로 조준 사격할 때는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기분 좋더라구요!✨🔫😎 BB탄 최고!
 


1. 익선슈팅클럽


위치 :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21-13 (종로3가역 4번 출구에서 141m)

 

익선슈팅클럽 야간 입구
업체등록 사진 입구 -1

사격지로 창문이며 실내며 다 덕지덕지 붙어있어요 ㅋㅋㅋㅋ

익선슈팅클럽 다른 출입구
뒷문

양쪽 길 따라 뒷문과 앞문이 동시에 있는데요 무슨 양쪽 길 통로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사격권 구매는 키오스크에서 가능합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로만 결제 가능하고 보통 2인기준(9천원)으로 결제하고 있습니당 ㅎㅎ

사격이 가능한 사로
사격장 개인 사로

2인 9천원(카드 기준), 1인당 35발 지급됩니다 ㅎㅎ 사격은 두가지 선택이 가능한데요! 종이 사격지에 사격하는 것과 철판 사격 중에 골라서 말씀하시면 세팅해주십니다.🤣

조준! 격발!
예비군의 Hk416 사격ㅎ

내기하려고 하였으나 두번째는 종이사격지에 하는 바람에 점수 내기가 불가능해졌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사격지가 다 비비탄에 뜯겨서 점수 판단이 불가하거든요😨😨

빨간 버튼을 누르면 종이가 딸려옵니다.
위 빨간 버튼

사격이 끝나고 빨간 버튼을 누르면 종이 사격지가 딸려옵니다. 촤라라락~ 근데 점수 평가가 아주 불가능합니다ㅋㅋㅋㅋ 그냥 너덜너덜할 뿐,,

길리슈트와 진열된 총들. 사격은 불가합니다.
진열된 길리슈트와 모형총들

진열된 총은 사격은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전시용 이더라고요! ㅠ 예쁜 총들 써보고 싶었는데. 다음엔 저 길리슈트 입고 쏴볼까요?

벽에 덕지덕지 붙은 사격지들
여기저기 붙어있는 사격지

2. 꼬장맨

두 번째 소개할 곳은 꼬장맨이라는 사격장인데요! 여기를 특별히 한번 더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발사격이 가능해서입니다 ㅎ 무려 120발 연발사격✨✨✨✨✨🙀

꼬장맨 사로
사격장

여기도 마찬가지로 종이 사격지 or 철판 표적지에 사격이 가능합니다. 맨 오른쪽이 120발 연발 사격이 가능 한 사로!✨✨✨✨🔫

여기는 무조건 120발 연사가 최고입니다.
120발에 5천원
꼬장매에서 120발 갈긴 최후의 사진
120발로 찢어버린 너덜한 사격지

와 120발 싸봤능데요,,,, 진짜 미쳤어요 다음에 또 갈 겁니다 ㅎ 나름 끊어 쏜다고 쐈는데 연사력이 좋아서 그런지 20초? 도 안 돼서 다 쏴버렸어요; 😨😨

그래도 그 연발 반동과 종이 사격지를 비비탄으로 찢어버리는 기분은 진짜 최고였습니다😱🙀😱🙀✨✨✨✨ 진짜 타격소리 들려드리면 파바ㅏ바바바바버버밧박밧박박

집에 가는 길에 한 번더 못하고 온 게 너무 아쉽네요ㅠㅡ 여자친구는 권총 사격을 해봤는데 맞추기는 어려워도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고용ㅎㅎ 😋

오늘은 이색데이트, 특별한 데이트 추천으로 익선동 사격장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3.20 - [여행, 맛집 탐방 🌴🌊🍴] - [종로/익선동/청계천] 날씨 좋은 날 지중해 유럽 느낌의 카페 ‘하이웨스트’🌴

 

[종로/익선동/청계천] 날씨 좋은 날 지중해 유럽 느낌의 카페 ‘하이웨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 3가의 지중해 유럽 느낌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종로3가 익선동에서도 예쁜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요! 주말만 되면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원래 가려고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