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에그징거더블다운 헬창 햄버거, 알찬신메뉴팩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6. 1. 23:26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KFC 신상 햄버거,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와 알찬신메뉴팩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KFC 신상 버거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알찬신메뉴팩으로 주문하여 먹어봤습니다. 일명 KFC 헬창버거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 이름도 진짜 기네요. 그럼  바로 KFC 에그징거더블다운버거 소개 및 영양정보, 모습, 알찬신메뉴팩 기본정보, 구성 그리고 총평을 보러 가실까요?
 

 





 
 

<KFC 신상 헬창 햄버거, 알찬신메뉴팩 후기>

1. KFC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 소개 및 영양정보

 
 

에그징거더블다운세트(10&#44;500원)
에그징거더블다운세트(10,500원)


우선 모습은 가운데 베이컨과 계란후라이, 치즈, 매콤한 소스를 두고 위, 아래 빵대신 징거버거 패티로 두었는데요. 솔직히 처음 모습은 호감은 아니었죠 ㅋㅋㅋ  예전 롯데리아의 라이스버거도 생각나기도 했구요.

박스 포장
박스 포장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의 박스형 포장모습입니다. 안에 종이 포장으로 한 번 더 감싸져 있어요. 종이 박스가 있어서 좀 더 먹기 수월할 것 같습니다 ㅎㅎ

내부에 종이포장
내부에 종이포장



에그징거더블다운버거는 역사가 있는 버거더라고요. 예전 2012년도에 처음 한정판으로 나왔었다가, 잠깐 정식 출시도 했었었고요. 그러다가 최근에 계란프라이를 추가한 신메뉴로 나온 신상 햄버거라고 합니다 ㅎㅎ

특히 최근에 헬짱버거라고 소문이 난 햄버거인데요 ㅋㅋㅋ 어떤 점에서 헬짱인지... 에그징거더블다운세트의 영양정보 보러 가실까요?

햄버거 영양정보
햄버거 영양정보



에그징거더블다운세트 기본 정보 및 영양정보

  • 가격 : 10,500원 (세트 기준)
  • 중량 : 342g
  • 열량 : 691kcal
  • 당류(4g), 포화지방(13.3g), 나트륨(1649mg), 단백질(62g, 하루 권장섭취량의 112%ㅋㅋㅋㅋㅋ)

 

 




 

 


2.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 모습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 첫 영접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 첫 영접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의 개봉한 모습!! 솔직히 처음 열었을 때 이것이 과연 햄버거가 맞는가..? 치킨과 달걀프라이라고 봐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어요.

헙 존맛탱이었다..
헙 존맛탱이었다..


그리고 드디어 먹어본 첫맛! 워후,,, 타워버거를 바로 삼삼하고 싱거운, 논 솔티 하게 만들어버리는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짜고 매콤한 맛 그리고 빵이 없어서 엄청 금방 물릴 줄 알았는데 매콤한 소스 때문인지 전혀 안 물렸습니다.

치즈&#44; 베이컨&#44; 에그프라이&#44; 매콤한 소스
치즈, 베이컨, 에그프라이, 매콤한 소스


가운데 치즈, 베이컨, 매콤한 소스, 에그프라이가 고소하고 짜고 매콤한 그런 강한 자극이었습니다. 그래서 통닭다리살 치킨패티가 빵 역할이 되더라고요??


( ꒪⌓꒪) 이게 무슨 일…? 패티가 빵 역할을 제대로 할 줄이야 상상도 못 한 일이었죠 ㅋㅋㅋㅋ

신상 햄버거의 단면
신상 햄버거의 단면


그리고 달걀프라이가 생각보다 미친 캐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존맛…

순삭&#44; 사라져버린 햄버거
순삭, 사라져버린 햄버거


그리고 순삭 시켜버린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였습니다..😋😋😋

 

 




 

 


3. 알찬신메뉴팩 기본 정보


알찬신메뉴팩(22&#44;900원)
알찬신메뉴팩(22,900원)


알찬신메뉴팩(22,900원)

저희는 KFC 어플 깔아서 주문했었는데요! 처음 주문에는 배달료 무료라길래 바로 써봤어요.

배달 도착
배달 도착


두둥. 드디어 존맛탱 세트 등장~~~!

세트 구성
세트 구성


알찬신메뉴팩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왼쪽부터 에그 징거더블다운 버거, 타워버거, 블랙라벨 치킨(매월 1일에는 치킨 1+1이라고 두 박스 옴), 콜라 두 잔, 초코에그타르트 2개

치킨 2조각
치킨 2조각


치킨 ㅠㅠㅠㅠ 이거랑 간장양념 치킨 두 조각 더왔는데 배고파서 바로 먹어버렸습니다…🤤🤤

초코 에그타르트 이거 물건임!!
초코 에그타르트 이거 물건임!!


마지막 초코에그타르트! 저번 그냥 에그타르트도 버터향 듬뿍에 비린내 별로 안 나서 좋았는데 이번에도 달달 부드러운 초코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웬만한 디저트집  에그타르트 저리 가라 할 정도!

 

 




 

 


4. 총평

 

역시 믿고 먹는 치킨, 닭다리살패티 장인 KFC였습니다. 구성이나 맛이나 요즘은 버거킹이나 맘스터치 이런 곳 보다 KFC가 가성비 압도적으로 좋은 것 같네요. 사골이긴 하나 신메뉴도 나오고 솔직히 사 먹을만한 가성비 세트도 그렇고요! 햄버거, 치킨 당기실 때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KFC 에그징거더블다운버거 소개 및 영양정보, 모습, 알찬신메뉴팩 기본정보, 구성 그리고 총평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후기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후기

 

닥터페퍼 제로 후기
닥터페퍼제로, 제로슈거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