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20. 23:47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쿠팡이츠KFC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세트(봄나들이세트)를 시켜 먹었는데요! 역시나 혜자스러운 KFC 구성에 여러분들에게도 스콜쳐베이직버거징거버거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세트(봄나들이세트)의 기본정보, 맛평가 보러 가시죠~!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세트>

1. 쿠팡이츠 봄나들이버거팩 기본정보


봄나들이버거팩
봄나들이버거팩


쿠팡이츠에서 첫 주문 하면 10,000원 할인이 된다 해서 주문한 KFC 봄나들이버거팩!

KFC 봄나들이버거팩

  • 가격 : 24,000원 (쿠팡 와우 회원 10% 할인)
  • 구성 : 징거버거+스콜쳐베이직버거+텐더 6조각+에그타르트+코울슬로+콜라2잔

 

 




 


2. 스콜쳐베이직 버거

 

스콜쳐베이직버거 박스
스콜쳐베이직버거 박스


다른 햄버거와 달리 스콜쳐베이직버거는 이런 박스에 담겨 오더라고요. 뭔가 달라서 괜히 좋음ㅋㅋㅋㅋ

스콜쳐베이직버거
스콜쳐베이직버거


뭔가 스콜쳐베이직버거의 첫인상은.. 음 뭐지 이거?

두툼한 통살패티&#44; 치즈범벅
두툼한 통살패티, 치즈범벅


뭔가 겉보기로만 봤을 때는 야채는 전혀 없고 그냥 통통한 닭다리통살패티 그리고 체다 치즈범벅??

오우 존맛탱 발견
오우 존맛탱 발견


오우 쉐엣… 존맛탱입니다.. 일단 야채가 따로 생각안 나더라고요. 닭다리 통살이 맘스터치 싸이버거 상위호환인데요?  역시 햄버거 치킨 원조인가요?

매콤한 소스, 치즈범벅야들야들 닭다리 통살패티 조합이 딱 좋아요.. 거기에 소스 중간에 오이피클이 있는데 중간에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이 오이피클이 딱 잡아주더라고요!! 존맛지수 😋😋😋

 

 




 

 


3. 징거버거

 

명불허전 징거버거
명불허전 징거버거


징거버거는 진짜 저 어렸을 때부터 먹었는데 말이죠. 정말 오랜 기간 베스트 햄버거인 듯합니다.

두툼 통살버거징거버거
두툼 통살버거


징거버거 외관은 요즘의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비슷한데요. 사실 싸이버거의 원조격은 이 징거버거죠 ㅋㅋㅋㅋ 매콤한 통살패티는 덤!

명불허전 징거버거는 스콜쳐베이직버거 먹어보니 상대적으로 담백하더라고요 ㅋㅋㅋ 스콜쳐베이직버거가 좀 자극적이었나 봐요!

징거버거는 최근에 나온 핫치즈징거버거가 더 나은 것 같아요!

 




 

 


4. 사이드메뉴 소개

 

코울슬로 포장
코울슬로


KFC김치, 단무지담당하고 있는‘코울슬로’입니다. 잘 다져진 양배추, 당근비네그레트 드레싱을 뿌린 건데요! 느끼한 음식에 깔끔하게 딱이죠 ㅎㅎ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KFC에서 만든 게 맞나 싶을 정도로 달달하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치킨텐더 6조각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치킨텐더 6조각과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2개

치킨텐더(6조각)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치킨텐더 눅눅하지 않았고 또 싸우지 말라고 머스터드 2개 보내신  KFC의 배려!! 😱✨

치킨텐더는 바로 먹으니 겉바속촉 그 자체였습니다 ㅎㅎ 2개 정도 남겨두었는데 나중에 먹어야죠!

오늘은 KFC 햄버거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세트인 봄나들이버거팩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대 카페 분위기 좋은 고요베이크샵
홍대 카페 분위기 좋은 고요베이크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