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페퍼제로, 제로슈거 후기 (오리지널 비교)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27. 18:00

본문

 

안녕하세요 ~~!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1+1 행사 하고있던 닥터페퍼제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닥터페퍼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게임방에서 많이 마셔봤었는데요ㅋㅋ 요즘 제로 안나오면 이상할정도로 제로 음료가 많이 나오긴하는데 막상 닥터페퍼 제로가 나오니 신기하네요. 그럼 바로 닥터페퍼제로가격 및 판매처, 외형과 맛, 원재료 및 영양정보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탄산러버의 닥터페퍼제로 후기>

1. 닥터페퍼 제로 가격 및 판매처

 

온라인 판매 중인 닥터페퍼제로
온라인 판매 중인 닥터페퍼제로

 

닥터페퍼제로

 

구입처 : 편의점(CU 1+1 행사)

가격 : 1,700원 

 

제가 구매한 닥터페퍼 제로는 편의점(CU) 기준 1,700원이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판매가 되는 중이고 온라인이 훨씬 저렴하네요 ㅎㅎ 온라인 기준 1개당 600원!! 최근에 못봤었는데 보여서 바로 겟겟! 회사 복지몰같은데서 아예 대량으로 싸게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2. 닥터페퍼 외형과 맛

 

닥터페퍼 제로 외형
닥터페퍼 제로 외형

 

우선 색상은 오리지널 닥터페퍼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제로 슈거를 강조하려고 한건지 아래부분이 검은색입니다. (제로와 검은색이 무슨 상관일지. 아무것도 없어서 검은색 이런 느낌이겠죠?)

 

맛은 기존의 닥터페퍼와 똑같은 체리향맛 탄산입니다. 맛이 똑같은데 설탕이 없으면... 닥터페퍼 제로만 먹을 것 같네요 ㅋㅋ 

 

탄산의 정도는 너무 세지않은 적당한 수준이었어요! 오리지널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닥터페퍼 제로 외형 2
닥터페퍼 제로 외형 2

 

닥터페퍼 제로슈가 정면 모습. CU 편의점에서는 뚱캔(355ml)만 봤었어요!  GS에서는 길쭉한 500ml도 보긴했었는데 오리지널만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3. 영양정보와 원재료

 

원재료 표시원재료 표시 2
원재료 표시

 

원재료로는 정제수, 이산화탄소, 카라멜색소, 나트륨, 시럽, 감미료, 유화제 등등이 들어가있네요!

 

영양정보 표시영양정보
영양정보 표시

 

총 내용량 : 355ml

칼로리 : 0 Kcal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30mg, 탄수화물 0g, 당류 0g,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입니다. 나트륨만 거의 들어있네요. 

 

 




 


4. 개봉한 모습 및 후기

 

시원한 얼음컵과 닥터 페퍼 제로얼음컵과 닥터 페퍼 제로
시원한 얼음컵과 닥터 페퍼 제로

 

색깔은 그냥 체리색깔은 아니고 콜라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종 후기로는  맛은 기존 오리지널 닥터페퍼와 큰 차이 없는 체리향 탄산음료였었구요! 탄산의 세기도 큰 차이가 없어서 앞으로는 닥터페퍼를 마시면 '닥터페퍼 제로'로 마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CU 편의점 1+1 닥터페퍼 제로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펩시제로망고 후기
펩시제로망고 후기
KFC 스콜쳐베이직&#44; 징거버거 후기
KFC 스콜쳐베이직, 징거버거 후기
제로콜라 제로레몬 후기
제로콜라 제로레몬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