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에버랜드어플•판다월드예약•기념품샵 후기

투자하는 샬린이 2023. 6. 6. 16:02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용인 에버랜드 판다월드를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에버랜드어플, 판다월드예약방법과 함께 에버랜드 판다월드 그리고 관련 기념품샵 보고 왔어요!  방문하시기 전 꼭 필요한 에버랜드어플. 판다월드 예약방법과 기념품샵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판다월드 보러가는 길, 판다월드 전시관 소개, 판다월드 푸바오 가족, 기념품샵 그리고 에버랜드 어플, 판다월드 예약 후기를 보러가실까요?

 

 




 

 


<에버랜드 어플, 판다월드예약, 기념품샵 후기>

1. 판다월드 보러 가는 길

판다스틱 판다지아
판다스틱 판다지아


드디어 방문한 에버랜드 판다월드! 입장하는 길인데요 ㅎㅎ 내려가는 길에 푸바오 홍보 깃발들과 대나무들이 있어서 햇빛도 가려주고 볼거리도 많았어요.

판다스틱 판다지아 가는길
판다스틱 판다지아 가는길


날씨도 정말 좋았어요. 대나무들이 시원시원합니다 ㅎㅎ

푸바오
푸바오


푸바오가 있는 판다월드에서 판다스틱 판다지아~!

푸바오 판다월드
푸바오 판다월드


이제 판다월드가 보여요!! 아이바오 러바오 푸바오 가족모습인가요 ㅎㅎ

푸바오 판다월드 전자 광고판푸바오 판다월드 전자 광고판 2
푸바오 판다월드 전자 광고판

 


중간중간 이런 전자 홍보영상들이 있었는데요 ㅋㅋㅋ 간단한 설명과 이미지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Panda world.🐼🐼🐼
Panda world.🐼🐼🐼


판다월드 도착! Panda world.🐼🐼🐼

Panda
Panda


판다 모형. 중간중간 입장하기 전까지 계속 보실 수 있어요 ㅎㅎ 사진 찍는 아이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기념품샵
기념품샵


판다월드 입구 간이 기념품샵. 판다월드 안에 더 큰 기념품샵이 있으니 미리 사지 마시길!!

판다월드 가는 방향
판다월드 가는 방향


판다월드 가는 방향

 




 

 

 

판다월드 기념품샵
판다월드 기념품샵판다월드 기념품샵


줄 안 서시고 바로 들어갈 수 있는 판다월드 기념품샵. 판다들 구경하시고 출구로 나오는 곳입니다.

대나무숲과 바위 사이


판다월드에서 바라본 하늘! 대나무숲과 바위 사이로 보이는 하늘이 참 맑고 파랗네요😱✨

귀여운 판다 모형
귀여운 판다 모형


귀여운 판다 모형입니다 ㅎㅎ

판다 이미지
판다 이미지


중간중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판다 이미지와 기본 에티켓 설명들이 있었어요.

판다월드 대나무숲
판다월드 대나무숲


판다월드 대나무숲. 푸바오는 여기 대나무 먹지 않고 저기 안동에 있는 대나무를 먹는다고 하네요 ㅋㅋㅋ 팔자 좋죠??

판다 푸바오
판다 푸바오


귀여운 판다 이미지. 요새 판다 푸바오가 어쩌다가 이렇게 인기가 많아진 걸까요? 구경온 제 스스로도 신기해하는 중.

판다월드 관람 에티켓
판다월드 관람 에티켓


판다월드 관람 에티켓. 음식물섭취 제한 등 코로나 때 아마 생긴듯한 안내문인 듯합니다.

판다지아에서 푸바오 가족들도 소개
판다지아에서 푸바오 가족들도 소개


판다지아에서 푸바오 가족들도 소개해주고 있었어요. 보는 재미~~

 

 




 

 

 


2. 판다월드 전시관 소개

 

판다월드 전시관 입구
판다월드 전시관 입구


전시관입구입니다. 중간중간 일행들이 들어오는 걸 막기 위해서 잠깐 대기줄에서 나갈 때는 안내자가 판다월드 티켓 같은걸 임시로 주시더라고요!! 참고요.

판다월드 전시관 입구 1
판다월드 전시관 입구 1


판다월드 전시관 판다지아. 판다가 직접 하는 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ㅎㅎ

내부 전시관
내부 전시관


내부에는 아이들도 아주 좋아할 만한 이런 전자쇼들도 있었고요. 생각보다 포토존이 많아서 가족끼리 사진 찍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내부 분위기네온푸바오
내부 분위기와 네온푸바오


예쁜 내부 분위기. 색이 아주 영롱하네요!
네온 푸바오ㅋㅋㅋㅋㅋㅋ

판다보이스
판다보이스


생각보다 전시관에 이것저것 콘텐츠가 많더라고요. 직접 와서 보시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판다메모리판다메모리 2
판다메모리


이렇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도 많았어요. 눈으로 직접 보기 말고도 귀로 들어보기 같은 거요!

푸꾸야 건강해??
푸꾸야 건강해??


이건 글자를 입력하면 입력한 글자가 푸바오 위에 나타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판다의 꿈연금술사 판다
판다의 꿈


그리고 충격적인 ㅋㅋㅋㅋ 판다의 똥으로도 종이를 만든다고 하네요. 대나무 같은 것만 먹으니 충분히 가능해 보이긴 합니다 ㅎㅎ

판다 전시관 꿀잼
판다 전시관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시설이 이렇게 돼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기대 이상!!🤠🤠

구경하는 아이
구경하는 아이


작은 구멍으로 판다들의 특별한 순간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풉풉풉바오
풉풉풉바오


귀여운 푸바오 ㅜㅜㅜ 언넝 보러 가시죠.. 진짜 한 번만 만져보고 싶다 복슬 복슬이!! 풉풉풉바오

 

 




 

 

 


3. 판다월드 푸바오 가족

 

판다지아 입구
판다지아 입구

 

푸바오 보러 가는 이제 입구입니다.

 

내부 식물원같은 분위기
내부 식물원같은 분위기


푸바오, 아이바오, 러바오가 살고 있는 곳으로 드디어 입장! 내부 엄청 넓었어요! 공간은 실내 실외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내부 식물원같은 분위기 2
내부 식물원같은 분위기 2

 

이미 많은 사람들이 구경 중인 푸바오의 공간.

 

푸바오 하우스
푸바오 하우스

 

밖이 워낙 무덥다 보니 내부 공간이 정말 시원했어요. 나무와 식물도 많아서 더 그랬던 것 같네요 ㅎㅎ 식물원 온 것 같은 기분!!

 

푸바오 가족도
푸바오 가족도

 

안에 들어와 보니 전에 헷갈렸던 푸바오의 가족! 이름과 나이들이 자세하게 적혀있었습니다. 아빠가 러바오(기쁨을 주는 보물), 엄마는 아이바오(사랑스러운 보물), 딸이 푸바오(행복을 주는 보물)이었네요 ㅎㅎ 판다의 이름에는 공통적으로 '바오'(보물)이 들어가야 하나 봅니다. 

 

푸바오 성장일지
푸바오 성장일지

 

우리 푸바오는 2020-07-20에 태어나서 지금 1050일째 되는 날이었고, 몸무게가 100kg이 넘네요 돼지 푸바오ㄷㄷㄷ

 

자이언트 판다 설명자이언트 판다 설명2
자이언트 판다 설명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자이언트 판다의 자세한 설명. 눈, 코, 입, 귀 그리고 어깨와 가슴, 네 다리가 모두 까만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주로 대나무를 먹는다고 하는데 이게 참 신기하네요 ㅎㅎ 곰인데 말이죠!

 

아이바오 설명
아이바오 설명

 

아이바오에 대한 자세한 설명! 푸바오와 몸무게 차이가 이제 얼마 안 나네요 ㅎㅎ

 

판다이야기 설명회
판다이야기 설명회

 

판다 담당 사육사님의 생생한 판다이야기 설명회 같은 것도 있었네요!! 함께 들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ㅠㅠ 

 

아이바오와 푸바오의 하우스
아이바오와 푸바오의 하우스

 

아이바오와 푸바오가 있는 우리입니다. 

 

 




 

 

 

 

러바오
러바오

 

이 친구는 러바오!! 푸바오의 아빠입니다 ㅎㅎ 대나무 옆에 엄청 쌓여있던 거 다 뜯어먹고 똥까지 누시고 사라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대나무 먹방 찍는 거 보고 있는데 멍하게 힐링되더라고요. 왜 여기까지 와서 보는지 바로 이해됐던 ㅎㅎ

 

대나무 먹방 러바오
대나무 먹방 러바오

 

냠냠 쩝쩝~~~ 아주 잘 뜯어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러바오님러바오님 2
러바오님

 

긁적긁적해 주시다가 하품 늘어지게 하시고 들어가셨어요^^

 

풉풉
풉풉

 

누워서 공중에 팔 휘적휘적하시는 따님 푸바오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폭발을 이렇게 누리는 건가 ㅎㅎ

 

* 번외 래서판다

 

래서팬더
래서팬더

 

팬더 우리 바로 옆에 래서팬더도 있었는데요! 팬더라는 종이 다 대나무를 먹는다고 합니다. 귀여움으로 아주 유명한 래서판다!

 

래서팬더 우리래서팬더 우리 2
래서팬더 우리

 

이 친구는 쇼맨십이 있는 친구였는지 나무에서 내려와 관람객들을 위해 한번 워킹 싸악 해주고 가셨습니다. 최고다 최고!

 

야외 래서팬더 하우스
야외 래서팬더 하우스

 

래서판다 야외 우리입니다.

 

판다 야외 하우스
판다 야외 하우스

 

판다들의 야외 우리입니다. 

 

판다월드 외부에서 바라본 사진
판다월드 외부에서 바라본 사진

 

외부에서 바라본 판다월드이자 식물원 ㅋㅋㅋㅋㅋ

 

판다 나무 오르는 이유
판다 나무 오르는 이유

 

출구로 나가는 길에도 이것저것 볼 것들이 많았는데요! 판다가 왜 나무에 오르는지, 판다가 나무를 오르는 방법들이 쓰여 있었어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저도 궁금해서 봐봤네요.

 

푸바오의 기록 사진
푸바오의 기록 사진

 

푸바오의 기록 사진들 ㅎㅎ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습니다. 한때는 제 손바닥 보다 작았다는 게 신기하네요.

 

 




 

 

 


4. 판다월드 기념품샵

 

기념품샵
기념품샵

 

판다월드 기념품샵도 안 들릴 수가 없었죠 ㅠㅠㅠ 솔직히 요즘엔 이런 기념품샵이 더 재밌을 때가 많다는....

 

기념품샵 1기념품샵 2
기념품샵

 

막 흔드는 재미가 있었던 ㅋㅋㅋㅋㅋ

 

기념품샵 3기념품샵 4
기념품샵 3

 

이미 아이들에게 다 털려버린 래서팬더 친구들.

 

쌓여있는 래서팬더
쌓여있는 래서팬더

 

아.. 래서팬더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래서팬더 티셔츠와 캡
래서팬더 티셔츠와 캡

 

저거 분홍색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래서팬더 티셔츠.

 

 




 

 

 


5. 에버랜드 어플, 판다월드 예약

 

에버랜드 어플
에버랜드 어플

 

판다월드는 예약을 통해 입장하는 스마트줄서기현장대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판다월드 예약에버랜드 앱을 이용해서 스마트줄서기를 하셔야 하는데요!

에버랜드 어플을 이용하셔서 우선 ‘스마트줄서기’가 가능한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마트 줄 서기는 보통 오전타임에 가능하고 2시부터는 현장줄서기로만 가능합니다.

오전타임 스마트줄서기로 신청하면 현장대기 없이 입장 10분전 알림이 옵니다.

스마트 줄서기 종료된 상태&#44; 현장줄서기만 가능
스마트 줄서기 종료된 상태, 현장줄서기만 가능

 

위 에버랜드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오후 2시부터는 현장줄서기만 가능합니다.

 

다른 곳도 스마트 줄서기 확인필요
다른 곳도 스마트 줄서기 확인필요


오후 2시 넘어서 입장 시에는 현장대기만 가능한데요. 진짜 점심시간부터 기다리시는 분들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요. (심지어 판다월드부터 정문 쪽 매직트리까지 줄 서있었음)

현장 관람꿀팁을 드리자면 4시 반 이후에 방문하시는 건데요. 이때 가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줄도 짧을뿐더러 이때는 사람들도 많이 없고 금방 보고 나가시는 분들도 많아서 실제 대기시간은 20분도 안되더라고요(예상 대기시간은 60분이었음)

오늘은 판다월드 보러 가는 길, 판다월드 전시관 소개, 판다월드 푸바오 가족, 기념품샵 그리고 에버랜드 어플, 판다월드 예약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부도 맛집 독도횟집 왕새우 소금구이조개찜
대부도 맛집 독도횟집 왕새우 소금구이조개찜

 

구디 맛집 복성루 훠궈 무한리필 샤브
구디 맛집 복성루 훠궈 무한리필 샤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