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탐방 🌴🌊🍴

광화문 맛집 | 추어탕, 쭈꾸미덮밥 직장인 점심추천 ‘이든식당’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22. 10:22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맛집, 직장인 점심 추천으로 광화문 도렴빌딩에 위치한 추어탕, 쭈꾸미덮밥 맛집인 ‘이든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곧 여름이 되니 직장인 점심으로 보양해야지요! 추어탕쭈꾸미원기회복 어떨까요? 그럼 광화문 맛집 추어탕, 주꾸미덮밥 맛집인 ’이든식당‘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좌석, 메뉴 정보 그리고 주문메뉴를 보러 가실까요?

 

 






<직장인 점심 추천 ’이든 식당‘>

1. 위치 및 기본정보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길 37 지하 1층 53-1호
운영시간 : 월 ~ 토(10:30 ~ 20: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2- 733 - 1833

 

주차,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사용가능

일요일 제외한 공휴일 휴무여부 사전 확인필요

 

 







2. 내부 좌석 모습

 

내부좌석 모습
내부좌석 모습
내부좌석 모습 2
내부좌석 모습 2

 

가게 내부 좌석과 환경은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테이블수는 7~8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점심시간 웨이팅은 평일 점심기준 1팀정도 기다렸습니다.

 

 







3. 메뉴 정보

 

메뉴 정보
메뉴 정보

 

점심 대표메뉴로는 추어탕(9,000원), 쭈꾸미덮밥(9,000원)이 있습니다.


계란말이(8,000원)도 완전 별미!! 양이 다른 곳에 두 배는 되더라고요 ㅎㅎ 여러 명이 오셔서 시켜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든식당 앞 입간판
이든식당 앞 입간판

 

 

웨이팅 하시면서 보시게 될 입간판!

 

 







4. 주문 메뉴

 

진짜 맛있었던 추어탕
진짜 맛있었던 추어탕


이든식당의 제 최애 메뉴!! 직접 미꾸라지를 갈아서 만드신다는 사계절 건강한 보양식 추어탕~~! 뜨거운 뚝배기에 부추에 들깨에 양념들 함께 넣어서 먹어주면 제 추어탕 뚝배기 완성이죠 ㅎㅎ

한 방울도 안 남기고 완뚝해야 제맛!! 아 그리고 추어탕은 하루에 파시는 양이 정해져 있다고 하니 일찍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


쭈꾸미 덮밥
쭈꾸미 덮밥



쭈꾸미 덮밥 다른 날 방문
쭈꾸미 덮밥 다른 날 방문


그리고 매콤한 쭈꾸미 덮밥(9,000원)~!  탱글탱글 쭈꾸미와 양념, 김가루 그리고 야채밥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쭈꾸미와 매콤한 양념이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가격대비 이 정도 맛이면 충분히 다시 먹고 싶은 생각이 들죠 ㅎㅎ



제공되는 반찬(업체사진)
제공되는 반찬(업체사진)


하 그리고 같이 나오는 반찬 설명을 빼먹을 수 없는데요. 특히 겉절이가 너무 신선하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ㅎㅎ 추어탕과도 완전 잘 어울려서 몇 번 리필해 먹었습니다!! 매일매일 만드시는지  아주 신선했어요.


제공되는 양념
제공되는 양념


들깨를 비롯한 양념장!

 

 







5. 기타

 

셀프코너
셀프코너


셀프코너인데요~! 반찬도 넉넉하니 자유롭게 가져가 먹을 수 있었고요. 공깃밥은 무한리필이어서 양 많이 드시는 분은 배불리 드실 수 있습니다🤠✨



무료 제공 사탕
무료 제공 사탕


그리고 식사 후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사탕도 있었네요 ㅎㅎ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었어요! 아주 기분 좋게 점심 먹고 나온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광화문 맛집, 추어탕 쭈꾸미덮밥 맛집인 '이든식당'의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좌석, 주문메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대 한돈 두툼한 고기가 맛있는 &#39;육몽&#39; 찐맛집
홍대 한돈 두툼한 고기가 맛있는 '육몽'  찐맛집
서울 고궁 경희궁 산책하기 좋은 곳
서울 고궁 경희궁, 서울역사박물관 산책하기 좋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