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후기 / 특전 굿즈 소개

일상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5. 5. 21:53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2023.05.04 어린이날 전날 개봉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를 보고왔습니다. 저는 짱구는 못말려 어렸을 때 많이 보긴했지만 극장 방문해서 보는건 처음 이었는데요 ㅋㅋ 생각보다 꽤 괜찮은 영화를 보고 온 것 같아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특전 굿즈무료로 받았습니다!! 그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영화리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1. 영화 소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배꼽수비대
짱구는&nbsp; 못말려 극장판 배꼽수비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포스터인데요! 포스터도 되게 잘뽑았어요. 90년대 부터 봤던 만화인데도 그 그림체가 아직도 불편하거나 별로라는 생각이 안들지 않나요??

짱구나 만화 그림체나 너무 기엽네요 ㅠㅠㅠ 😭😭
아 그리고 쿠키영상은 따로 없었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평점 9.67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평점 9.67

우선 2023.05.05 어린이날을 기준으로는 박스오피스 4위, 평점 9.67, 관객수는 약 3.9만명인데요!

평점이 워우,, 9.67ㅋㅋㅋㅋㅋ 상당합니다??😱😱


 

2. 간단 스토리 및 느낀점

 


뭐 대략적으로 큰 스토리지구의 생명에너지를 지키기 위해 닌자마을 사람들과 짱구 가족, 친구들이 힘을 합치는 내용인데요.

그 생명에너지가 지구의 배꼽이라는 큰 구멍을 통해 빠져나가기 때문에 황금덩어리로 막아두거든요 ㅋㅋㅋ 신선한 소재라 재밌었네요 ㅋㅋ

짱구라는 만화는 어렸을땐 그냥 마냥 바보같고 웃기기만한 느낌이었는데, 커서 보니까 감동포인트도 있고 한 번쯤 생각하게 만드는 부분도 있어서 은근 어른 만화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중간까지는 조금 지루할 수도 있지만 끝까지 보시다보면 가족애, 우정으로 좀 울컥하는 부분도 있고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충분히 좋아할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짱구 엔딩 사진
짱구 엔딩 사진




3. 짱구 특전 굿즈 소개

 

극장판 영화 굿즈 증정중닌자 짱구 얼굴 마우스패드 2
극장판 영화 굿즈 증정중


방문한 영화관에서 특전 굿즈를 제공중이었는데요!
영화관 입장시 바로 주는건 아니고 모바일 티켓이지류 티켓으로 매점에서 바코드인식 굿즈를 제공하는 형식이었습니다.

특전 굿즈는 닌자 짱구 얼굴 모양의 마우스패드였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ㅠㅠㅜㅠㅠ 영화 관람 인원수 만큼 제공되니 싸움날 일도 없죠 ㅋㅋㅋ 집에서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영화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족 영화로도 연인과 가볍게 데이트 영화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TI 엠비티아이 vs 사주 티빙 오리지널
MBTI 엠비티아이 vs 사주 티빙 오리지널

 

티빙 더 타임 호텔 후기 추천
티빙 더 타임 호텔 후기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