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고양스타필드·프라모델·피규어·‘더건담베이스’ 후기

일상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4. 24. 19:37

본문

안녕하세요~~! 며칠 전 경기도에 위치한 일산고양 스타필드를 다녀왔는데요! 여기저기 하루 종일 옷만 구경하다가 진짜 재밌게 구경하고 온 일산, 고양스타필드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샵인 '더건담베이스'에 다녀왔습니다! 일산고양 스타필드가 워낙 커서 다른 볼거리가 많았지만 역시 어른이라 프라모델, 피규어샵인 더건담베이스를 지나칠 수 없었죠. 그럼 일산, 고양스타필드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샵인 '더건담베이스'의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사진, 체험시설 및 기타 가챠 그리고 후기를 보러가실까요?
 

 




 

<일산, 고양스타필드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샵 '더건담베이스'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위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2층 (삼송역 3번 출구에서 740m)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연락처 : 031 - 5173 - 2479

 

 




 

 

 


2. '더 건담 베이스' 내부모습

 

스타필드 더 건담 베이스 입구
스타필드 더 건담 베이스 입구

 

일단 깔끔하게 생긴 입구에서부터 저 입구 지키는 수문장 건담 때문에 안 들어갈 수가 없잖아요 ㅠㅠㅠㅠ🤠✨

 

스타필드에 위치해서 그런지 규모가 엄청났는데요 ㅋㅋㅋ 판매하는 물건 종류도 엄청 많고, 전시하는 것도 많아서 눈요기하기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친한 동생도 피규어 구경하고 싶다고 했고 저도 한 때 프라모델 좀 만들어봤기 때문에 바로 홀린 듯 들어갔죠 ㅋㅋㅋㅋㅋ

 

건담과 신한카드 콜라보
건담과 신한카드 콜라보?ㅋㅋㅋ

 

입구부터 엄청난 건담들의 전시 규모 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한 10분 이상 있었어요...

 

공룡과 포켓몬 피규어
공룡과 포켓몬 피규어

 

일반 건담, 피규어뿐만 아니라 마이너 한 것들도 많았어요! 공룡, 곤충 등등!

 

산리오와 포켓몬 피규어
산리오와 포켓몬 피규어&hellip; 갸라도스, 칠색조 폼 미쳤다..


하 진짜 완전 어른들의 놀이터 아닌가요 저도 바로 '어른이' 되어버렸어요. 저랑 동생 둘 다 눈 땡그래져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ㅋㅋㅋ 여기뭔 파충류 프라모델과 포켓몬 피겨들.. 갸라도스루기아 바로 지를 뻔했습니다.
 

넓은 홀
넓은 홀

 
널찍하니 돌아다니기 좋죠? ㅋㅋㅋ 애기들도 많았는데 저같은 '어른이' 들이 더 많았던 ㅎㅎ 애기 품에 안고 돌아다니시던 애기아빠분들도 눈에 보여서 귀여우시더라고요 ㅋㅋㅋㅋ

 

 




 

 

수성에서 온 마녀&hellip;??
수성에서 온 마녀

 

입구 쪽 반대편 전시! 홍보하는 만화의 피규어인듯 합니다!

 

신제품 전시 및 판매
신제품 전시 및 판매
건담 전시 1건담 전시 2
건담 전시

 
이런 식으로 유리 쇼케이스 안에 건프라, 피규어를 넣어두고 바로 아래에 해당 상품을 두니까 드는 생각이 "이 제품을 사면 저렇게 만들 수 있겠다, 저렇게 만들어야지"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케팅을 아주 잘하네요ㅎㅎ

 

근데 보면 볼수록 피규어만 탐나는게 아니라 사실 저 유리 쇼케이스도 탐나던 하하..ㅋㅋㅋ


 

기타 피규어들
기타 피규어들

 

요새 귀멸의 칼날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구경하러 갔을 때 보고 있었다면... 아마 피규어 하나 데리고 왔을 듯합니다 ㅎㅎ

 

귀멸의 칼날 피규어
귀멸의 칼날 피규어

 
다양한 애니 피규어들 귀멸의 칼날이 보이네요!! 각 피규어별로 가격과 설명도 상세히 되어 있었어요.
 

원피스 붉은 머리 샹크스 피규어
원피스 붉은 머리 샹크스 피규어

 

딱 애니나 영화 종류별로 모여져 있지는 않았어요! 골고루 섞여있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44; 애니 피규어
영화와 드라마, 애니 피규어

 
신기했던 오징어게임 피규어들 ㅋㅋㅋㅋ 뒤에 노란색 옷 입은 영희와 스파이 패밀리 피규어, 명탐정 코난 등등 (스파이 패밀리 피규어는 다 sold out... 눈물)

 

오징어게임의 저 포장박스까지 ㅋㅋㅋㅋ 디테일 좋은데요?
 

해리포터&#44; 주술회전&#44; 오징어게임
해리포터, 주술회전, 오징어게임

 
최근 재밌게 봤던 주술회전, 피규어와 무슨 스쿠나 피규어(손가락 모양 피규어) 까지 있어;; 오우 마이 갓

아래는 해리포터의 스네이프 교수, 헤르미온느 등등!
 

어벤저스&#44; 마블 영화 피규어들
어벤저스, 마블 영화 피규어들

 

영화에서 나온 피규어들도 많았습니다 ㅎㅎ 특히 마블 영화!

 

애니 피규어
애니 피규어

 

애니 작은 피규어들!

 

주술회전&#44; 오징어게임
주술회전, 오징어게임

 
주술회전 판다 ㅋㅋㅋㅋㅋㅋ 노란 완장 뭔데 뒤에는 나나미와 스쿠나 인간형 피규어ㅎㅎ
 

여러 종류의 뽑기
여러 종류의 종이뽑기

 
그리고 무슨 뽑기 같은 것들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재미로 한번 해보는 것도 애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겨울왕국 엘사&#44; 안나&#44; 마인부우
겨울왕국 엘사, 안나, 마인부우 ㅋㅋㅋ

 
겨울왕국 엘사, 안나 피규어, 드래곤볼 마인부우 등등 아니 근데 요즘 피규어들 퀄리티가 왜 이렇게 좋아졌죠?  미쳤네요 진짜.
 

 




 

 

 

지금까지가 맛보기.. 내부에 더 큰 공간이 있습니다 ㅎ😱✨✨🤠🎁

 

더 큰 공간 존재&hellip;ㄷㄷ
더 큰 공간 존재ㄷㄷ

 

와 앞쪽 구경하다가 여기 보고 진짜 입이 안 다물어지던 ㅋㅋㅋㅋㅋㅋㅋ 입가에 아빠미소가 그려지던데요 ㅎㅎ 저뿐만 아니라 어른이들이라면 다 미소가 생길 듯합니다!! ㅋㅋㅋㅋㅋ


 

오우야 프라모델 천국인가
오우야 프라모델 천국인가

 

프라모델 천국... 그 자체 ㅠㅠㅠㅠㅠㅠ

 

원피스 배 모형들
원피스 배 모형들

 
이야 보물섬 영상에서 봤던 원피스 고잉메리호 피규어 ㅋㅋㅋㅋ 예쁘긴 하더라고요 근데 Sold out이 많았어요.
 

디지몬
디지몬

 
그리고 디지몬 피겨들. 진짜 워그레이몬하고 블랙 워그레이몬 피규어 보자마자 와 미친 퀄리티다 생각했는데요 ㅋㅋㅋ 솔드 아웃보고 괜히 너무 아쉽더라고요..

사진으로만 봐도 매트한 느낌이나 이펙트를 플라스틱으로 정말 잘 표현한 것 같지 않나요? 책상 위에 꼭 올려두고픈ㅋㅋㅋㅋ (오히려 오메가몬 같은 더 상위 티어 디지몬은 눈에 안 들어온...)
 

 

워그레이몬과 블랙워그레이몬 피규어
워그레이몬과 블랙워그레이몬 피규어

 

간지 나는 워그레이몬의 손짓...

 

디지몬 최종병기들
디지몬 최종병기들

 

한동안 디지몬을 잊고 살았는데 여기 와서 동심을 되찾았습니다...ㅠㅠㅠ

 

디지몬 피규어 박스
디지몬 피규어 박스

 

후 진짜 데리고 가고 싶었던 애들이 한두 개가 아니었어요 ㅠㅠㅠㅠ 가슴이 웅장해지던..

 

하츠네 미쿠
하츠네 미쿠 포함 여자 피규어

 
ㅋㅋㅋㅋㅋㅋ 여자 애니 캐릭터들도 퀄리티 좋게 많이 있었어요! 하츠네 미쿠!!
 

멋진 건담 전시
멋진 건담 전시

 

진짜 다양하고 많았던 건담들..

 

화려함 그잡채
화려함 그잡채 ㅋㅋㅋㅋㅋ

 

저는 주로 현대대전인 2차 세계대전에서 사용한 탱크나, 비행기, 군함 같은걸 많이 만들었었는데요! 그런 종류의 프라모델은 없더라고요 ㅠㅠ 그게 참 아쉬웠던..

 

맨 위에 회색 건담도 멋진것 같네요
맨 위에 회색 건담도 멋진것 같네요

 

그래도 정말 눈요기하기 좋았던 박물관급 전시샵!!

 

이렇게 많은 건담들
이렇게 많은 건담들 이름 아시는 분도 있겠죠?

 
처음에는 그냥저냥 구경했는데, 전시를 계속 보다 보니 왜 여기에 사람들이 빠지는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티라노사우르스와 기타 공룡 화석&#44; 동물
티라노사우르스와 기타 공룡 화석, 동물

 
와,,,, 예전 어렸을 때 이 화석 프라모델 말이죠 그때는 형광색으로 많이 나왔었는데 요즘은 형광보다는 리얼하게 잘 뽑아내는 것 같네요 이건 다음에 왔을 때 꼭 사려고요 ㅎㅎ 티라노사우르스요!

 

 





 

화석 프라모델 박스
화석 프라모델
픽사 영화
픽사 영화 피규어
여러 다양한 피규어
여러 다양한 피규어
유희왕 피규어
유희왕 피규어와 건담 거치대
스타워즈 피규어
스타워즈 피규어
데스스타도 멋지지 않나요
데스스타도 멋지지 않나요
포켓몬들과 귀여운 도라에몽
포켓몬들과 귀여운 도라에몽
포켓몬 피규어 박스
포켓몬 피규어 박스, 이브이, 푸린, 뮤, 피카츄 등등

 

카카오&#44; 커비&#44; 드래곤볼 피규어
카카오, 커비, 드래곤볼 피규어

 

 




 

 


3. 체험시설 및 기타 가챠

 

조립이 가능한 좌석

 

여기가 정말 좋았던 게 직접 산 제품을 조립해볼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이 또 친구들하고 같이 하거나 아니면 어머님들 쇼핑하실 동안아이들은 여기서 조립해도 좋을 것 같고요!!🛒🤠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하면 정말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네요!!

 

직원중에 함께 감독해주시는 분도 있었어요

 

안전상 함께 있어주시는 듯한 직원분!

 

작은 피규어 판매대
작은 피규어 판매대

 
작은 피규어들은 한 곳에서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이 부담된다면 여기서 구경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프라모델용 공구 및 소모품
프라모델용 공구 및 소모품

 
여러 두께의 다양한 마스킹 테이프, 라인 마커, 먹칠을 위한 펜들, 샌드페이퍼, 니퍼 등등 프라모델 제작을 위한 기본적인 장비들도 함께 판매 중이었습니다!
 

포켓몬 피규어 박스들
포켓몬 피규어 박스들
가챠
가챠

 
5,000원 ~ 6,000원으로 뽑기(가챠)도 할 수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좋았지만,,, 스파이패밀리 가챠가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ㅠ
 

가챠 모델
가챠 모델

 

아래에는 그동안 뽑혔던 가챠 빈통!!

 

에반게리온도 있다...
에반게리온도 있다...

 

 




 

 


4. 후기

 

멋진 건담들
멋진 건담들


고양 스타필드에 방문하시면 '더 건담 베이스' 한번 구경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정말 다양한 프라모델과 피규어가 있었어요. 꼭 안사도 전시된 프라모델이나 피규어 보면서 눈호강하는 건 무료거든요 ㅎㅎ 또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보니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건담과 피규어는 종류가 많았지만 탱크나 군함 같은 밀리터리 프라모델은 없더라고요 ㅠㅠ 그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산/고양 스타필드에 오시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추천!! 
 

오늘은 일산, 고양스타필드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샵인 '더건담베이스'의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사진, 체험시설 및 기타 가챠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설록 티스토리
오설록 더 시크릿 티스토리세트
피스피스 카페
출판단지 피스피스 카페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