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 CGV] 가성비 초밥 맛집 '원호와 초밥'🍣 /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봤던 판타지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4. 12. 14:18

본문

안녕하세요! 영화 '던전 앤 드래곤 : 도적들의 명예' 를 보기 위해 동대문에 방문했었는데요!

동대문 가성비 초밥 맛집 '원호와 초밥' 의 리뷰와 간단한 영화 관람후기를 함께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흥인지문과 성곽길
동대문(흥인지문)과 낙산 성곽

요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이후로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안보고있었는데요 ㅋㅋ 오랜만에 영화도 볼겸 전에 광고 예고편 영상으로 재밌어 보였던 던전 앤 드래곤을 보기로 했습니당!!

가기전에 배고파서 들린 가볍게 먹으려고 들렀다가 배부르게 먹고 나온 '원호와 초밥'집 리뷰부터 먼저 시작할게요!
 

 

 




 





 


'원호와 초밥'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40길 4 (1, 4호선 동대문역 9번 출구에서 202m)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연락처 : 02 - 2268 - 4949
포장, 배달 가능, 농림축산식품부 안심식당(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 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이라고 하네용!)

 

원호와 초밥 입구
원호와 초밥 입구, 수족관

 

동대문 종합 시장먹거리 장터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대문에 이런 먹거리 장터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포장마차며 가게들도 엄청 많고 사람들도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좀 있었습니다.

 

호와초밥 간판
호와 초밥? ㅋㅋㅋㅋ

 

일단 등록된 가게 이름은 원호와 초밥이긴 한데 ㅋㅋㅋㅋ 간판은 호와 초밥? 호원와 초밥? ㅋㅋㅋㅋㅋ
 

메뉴판주방내부
왼쪽부터 메뉴판, 주방, 실내 좌석

 

메뉴판이 생각보다 다양해서 좋더라구용 ㅋㅋㅋ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회덮밥도 먹고싶고,, 따뜻한 국물도 먹고싶고,, 초밥도 먹고싶은데 하다 발견한 세트메뉴!!

세트메뉴에서 시켰습니당 ㅎㅎ 내부는 사진보다 더 넓었어요. 한 8~10 테이블정도 수용 가능해 보였습니다.

 

우동과 샐러드
우동과 샐러드

 

우동, 초밥, 회덮밥 세트 (28,000원)을 시켰는데요! 먼저 나온 뜨끈한 우동~!

 

존맛탱 회덮밥
존맛탱 회덮밥

 

고소한 참기름에 회덮밥 ㅎㅎㅎㅎ 초장에 완전 찐득하게 버무려서 먹어줘야 하죠 ㅎㅎㅋㅋㅋㅋ (근데 살짝 처음에 비렸어요!!)

 

여러 종류 초밥
여러 종류 초밥

 

드디어 나온 초밥! 저는 개인적으로 광어 뱃살하고 소고기 타다끼 초밥이 맛있었어요 ㅎㅎ 달걀초밥도 부드러웠습니당!
 


 

'던전 앤 드래곤 : 도적들의 명예'

 

던전 앤 드래곤
던전 앤 드래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보기 전에 평점을 꽤 중요하게 보는데요! 평점보고 안본 영화도 많거든요 ㅋㅋㅋ 보통 6점대거나 그 이하면 잘 안보는 편입니다. 

 

2023.04.12 기준 평점 8.21!! 
 
던전 앤 드래곤 영화는 제가 보려고 했던 당시 평점이 8점대? 아니면 7점대 후반이었거든요 ㅎㅎ 역시 평점은 참고할 만한 믿음직한 보조지표였는지 오랜만에 재밌는 할리우드 판타지 영화였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개그요소들 볼만했고 너무 뻔하지 않았던 스토리나 볼거리(보는 맛 구웃!!)가 좋았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 쿠키영상도 있으니 기다렸다가 보시길 바랍니당!! 
 

CGV 영화관
CGV 바질팝콘 존맛탱!!

CGV 영화관 요즘 자리 널찍하게 만들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은 동대문 초밥 맛집 '원호와 초밥' 과 영화 '던전 앤 드래곤 : 도적들의 명예' 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종로/동대문/동묘]맛있은 초코 설기, 떡케이크🍰 분위기 좋은 동네카페 ‘미벗’🧁🫖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구 동대문에 위치한 숨겨진 분위기 좋은 떡 디저트 맛집 ‘미벗’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뭔가 떡 케이크라 하면 저는 따뜻한 느낌이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ㅎㅎ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