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 카페] ‘미벗’ 떡케이크, 설기 맛집, 동네카페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4. 10. 23:4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구 동대문에 위치한 숨겨진 분위기 좋은 떡케이크, 설기 디저트 맛집 ‘미벗’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뭔가 떡 케이크라 하면 저는 따뜻한 느낌이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ㅎㅎ 여기 ‘미벗’ 카페도 따뜻한 내부 인테리어더라구요! 안에 들어가 있으면 편안하게 얘기 나눌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그럼 떡케이크, 설기 카페 ‘미벗’ 구경하러 가실까요?

 

<미벗, 동대문 분위기 좋은 떡카페>

1. 미벗 기본정보

 
위치 : 서울시 종로구 창신 6길 7 1층 미벗
운영시간 : 화 ~ 토 (10:00 ~ 22:00 / 21:30 라스트 오더) / 일 (10:00 ~ 20:00 / 19:30 라스트 오더)(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연락처 : 0507 - 1464 - 5591


2. 미벗 외부, 내부 사진

미벗 입구
미벗 입구

 
조금 더 어두워지면 더 감성적으로 변할 것 같아요 ㅎㅎ

미벗 옆모습 미벗 옆모습 2
미벗 옆모습
귀여운 작은 곰 스티커
유리창에 붙어있는 귀여운 작은 곰 스티커
인테리어 소품 스피커와 조화
내부 인테리어 소품


따뜻한 분위기에 노래도 잔잔하니 좋았어요😆ㅎㅎ




3. 떡 디저트 및 메뉴정보

 판매하는 설기들 과 귀여운 초 떡 케이크들
판매하는 설기들 과 귀여운 초


다양한 설기들과 떡케이크를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백설기만 먹어봤지 이런 건 또 처음 먹어보네여 ㅋㅋㅋ 신기했습니다😋🧐

메뉴판
미벗 메뉴판


차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용ㅋㅋㅋ 그리고 제가 메뉴 많아서 못 고르고 있으니까 추천해 주신 수제청 자몽에이드 ㅎㅎ 맛있었어요!




4. 주문 메뉴

시킨 메뉴
흑임자 떡케이크, 하트 초코 설기, 방아꽃차, 자몽에이드

 

흑임자 떡케이크
맷돌 비주얼의 흑임자 떡케이크 ㅋㅋ


이거 생각보다 쫀득쫀득하니 맛나더라고요 ㅋㅋㅋㅋ 흑임자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존맛탱입니당ㅎㅎ

하트 초코 설기
하트 초코 설기


백설기나 먹어봤지… 신기하더라고용ㅋㅋㅋㅋ 심지어 안에 초코 들어있어요 한입용! 😋😋

케이크 쓰레기통
이건 뭔 케이크 쓰레기통이라는데


ㅇㅅㅇ 이건 같이 주셨길래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당 케이크 쓰레기통이래요. 그래서 나뭇잎, 데코 같은 거 넣어놨어요ㅎ

내부 인테리어 모습
내부 인테리어 모습
떡 찌는 중
떡 만드는 곳인듯 싶습니당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
운영시간
운영시간


일반적인 카페와 다르게 떡이라는 소재로 작은 케이크를 파는 지역 맛집 미벗! ㅎㅎ 생각보다 포장 주문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근처 오시면 들리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직 소문 많이 안 났는지 사람도 별로 없고요!! 로컬 떡 케이크 맛집 소개해 드렸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광화문/종로] 덕수궁과 돌담길, 도심내 고궁 산책 어떠세요?! & 리에제 와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트코스로 제가 다녀온 서울 시청 바로 옆 덕수궁과 덕수궁 와플맛집 리에제 와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덕수궁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99 덕수궁 운영시간 :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