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카페 이너커피 소개 및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9. 8. 22:35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홍대 카페 이너커피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홍대 카페 중에서 지인 추천으로 이너커피를 다녀왔어요. 전망 좋은 홍대 카페 이너커피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정보, 주문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홍대 카페 이너커피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 서울 마포구 연희로 3 3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12:00 ~ 22:00)
  • 연락처 : 0507 - 1339 - 4372
  • 단체석, 반려동물 동반가능, 네이버페이 사용가능

2. 외부 및 내부 모습

 

이너커피 외부 모습 간판크기 실화?
이너커피 외부 모습 간판크기 실화?


홍대 카페 이너커피의 모습입니다.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1층에서 간판도 잘 안 보여서 다른 카페 들어갈뻔했네요 ㅎㅎ 좀 아쉬운 점입니다.


내부 큰 창가 모습
내부 큰 창가 모습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창가좌석의 모습입니다. 전망이 좋았어요. 가리는 건물이 없고 멀리까지 도로가 잘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내부 좌석 모습
내부 좌석 모습


내부 좌석의 모습. 입구 오른편에는 직원분들이 여러명 일하고 계셨고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카운터 및 오픈키친
카운터 및 오픈키친
3층 뷰 맛집
3층 뷰 맛집


저녁노을 질 때 한번 와보고 싶은 곳입니다. 창가 앉아서 멀리 보면 전망 좋을 것 같습니다. 깜깜한 밤에는 빛반사 때문에 잘 안 보이지만요 ㅠㅠ

옷걸이겸 식물걸이
옷걸이겸 식물걸이


음.. 오브제로 옷걸이 겸 식물걸이 입니다 ㅋㅋ

가방수납함
가방수납함


좌석 한 가운데에 투박한 가방 보관함 있었어요. 조금 뜬금없이 있어서 살짝 띠용 했던? ㅋㅋㅋㅋ

신기한 스피커
신기한 스피커


스피커와 옷걸이 겸 식물걸이.

 

 




 

 


3. 메뉴 정보

 

메뉴정보 1메뉴정보 2
메뉴정보 1


이너커피 메뉴 정보입니다.

 


4. 주문 메뉴

 

이너커피 주문메뉴
이너커피 주문메뉴


저희는 이너커피 애플레모네이드(7,500원)와 얼그레이플럼에이드(7,500원) 그리고 커스터드푸딩(6,000원)을 주문했어요.

커스터드 푸딩
커스터드 푸딩


커스터드푸딩 비주얼 예쁘지 않나요?! 색감이 정말 예쁘죠 ㅎㅎ 상당히 달기 때문에 꼭 아메리카노와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많이 달아요.

애플 레몬 에이드
애플 레몬 에이드


애플레모네이드의 모습입니다. 얼음도 완전 큼지막! 시원하고 깔끔한 에이드였습니다 ㅎㅎ

 




 

 


5. 후기

 

이너커피 휴지
이너커피 휴지


홍대 카페 이너커피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홍대에 이런 전망 좋은 카페가 숨어있는지 몰랐었네요. 위치가 좀 외지고 1층에 간판 표시도 없어서 찾기가 좀 어려웠지만 올라오니 깔끔한 카페가 있더라고요.

깜깜해지기 전이나 저녁 노을질때 창가 쪽 자리 잡으시면 전망 엄청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도 시원하게 맛있었고요! 양주 같은 주류가 준비되고 있는 걸 보니 조만간 칵테일도 팔지 않을까 싶네요. 오히려 분위기는 칵테일이 더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오늘은 전망 좋은 홍대 카페 이너커피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정보, 주문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추천글>

 

김앤김대게 홍대 킹크랩 전문점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김앤김대게 홍대 킹크랩 전문점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홍대 김앤김대게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킹크랩 전문점에 처음 가봐

dreeeeam-cra.tistory.com

 

홍대 W락볼링장 실내 놀거리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홍대 W락볼링장 실내 놀거리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홍대 W락볼링장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홍대 실내 놀거리로 볼링 오랜만에

dreeeeam-cra.tistory.com

 

홍대 카페 | ‘고요베이크샵’ 소금빵 디저트 맛집, 테라스 카페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홍대, 합정에 위치한 마포의 핫플, 테라스가 예쁜 홍대카페 ‘고요베이크샵’에 다녀왔습니다. 유튜브 고요비님이 운영하시는 카페라 해서 더 기

dreeeeam-cra.tistory.com

 

홍대 초밥 맛집 | ‘유익상 스시’ 가성비 긴꼬리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홍대 긴꼬리 초밥 맛집 ‘유익상스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먹었던 초밥집 중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괜찮은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dreeeeam-cra.tistory.com

 

[홍대/합정/상수] 분위기 좋은 칵테일 테라스 뮤직바 BAR 650, 양고기 맛집 항방 양꼬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대학 친구들을 만났는데요! 마포구에서 함께 갔었던 좋은 곳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두 곳 모두 홍대역, 합정역, 상수역 이 삼각존의 무게중심에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