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장동김씨’ 수원 인계동 맛집, 구워주는 고기집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7. 29. 21:21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맛집인 분위기 좋은 ‘마장동김씨’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원 인계동에 있는 ‘마장동김씨’는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요. 진짜 맛나더라고요. 그럼 바로 수원 인계동 맛집 마장동김씨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모습, 메뉴정보, 주문메뉴 및 고기모습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수원 인계동맛집, 마장동김씨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46번 길 61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6:00 ~ 01:00 / 00:00 라스트오더) / 토요일 ~ 일요일 (12:00 ~ 01:00 / 00:0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507 - 1404 - 4649
  • 단체석, 주차,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2. 외부•내부모습

수원 인계동 맛집 마장동김씨
수원 인계동 맛집 마장동김씨


수원 인계동의 ‘마장동김씨’ 외부 모습입니다.
가게 인테리어 아주 깔끔합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마장동김씨 2
수원 인계동 맛집 마장동김씨 외부


토요일 오후 5시쯤 방문하였고, 웨이팅은 없었지만 들어가서 얼마 안 되어 가득 찼어요. 오후 늦게 오시면 웨이팅 있을 것 같았습니다.

오른쪽&#44; 제공되는 라커
오른쪽, 제공되는 라커


고기냄새 때문인지 테이블별로 라커도 제공되더라구요? 이거 가게의 센스 아주 합격 ㅎㅎ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오후 5시 반쯤 되니 가게가 꽉 찼어요. 과연 서울 인계동 맛집 ㅎㅎ

 




 




3. 메뉴정보

 

메뉴정보1메뉴정보
메뉴정보


수원 인계동 마장동김씨의 메뉴정보입니다.
통삼겹살(16,000원), 눈꽃목살(16,000원) 등이 대표메뉴입니다. 여러 사람이서 오셨다면 세트메뉴도 좋더라고요!

저희는 4명이서 왔기 때문에 '마장동 모둠 대' (82,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100g당 8,600원 정도라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많이 드실 수 있어요!

얼룩돼지 전문점
얼룩돼지 전문점


대한민국 상위 0.3%라는 얼룩돼지 전문점 ‘수원 인계동 마장동김씨’

그리고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4. 주문메뉴 및 고기모습

 

고기 오프닝



처음 가져다주신.. 통삼겹살과 야채를 공개하는 모습ㅋ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가 있는 게 신선하고 재밌네요ㅎㅎㅋㅋ😆❄️❄️

기름두른 철판
기름두른 철판

 
드디어 고기 개시 ㅎㅎ 고기 장인, 전문가 직원분이 열심히 구워주십니다.
 

숯불과 가스불의 조화
숯불과 가스불의 조화

 
영롱하게 구워진 고기 자태... 미쳤죠.. ㅠㅠ
불이 굉장히 강력하다 싶었더니, 숯불과 가스불이 같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중간에 불 세기도 조절해 주심.
 

삼겹살 고기한점제공 기본반찬
삼겹살 고기한점 / 제공 기본반찬

 

무슨 오마카세 먹듯이ㅋㅋㅋㅋㅋ 고기한점은 그냥, 그리고 소금, 명이나물 오징어젓갈 등등 같이 곁들여 먹을 양념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등겹살 등장
등겹살 등장

 

통삼겹살, 꽃목살 이후로 등장하 등겹살. 이 부위는 삼겹살보다는 지방이 적고, 목살보다는 지방이 많은 뭐.. 아무튼 맛있는 부위였습니다ㅋㅋㅋㅋ

 

묵은지찌개

 

그리고 사이드로 하나 주문했던 묵은지찌개!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고기도 많아요.

 

 

마지막, 모듬에서 나오는 껍데기도 구워주시는데요ㅋㅋㅋㅋ 콩가루와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어 주면 깔끔하게 마무리 가능하죠 ㅎㅎ

 

 




 

 

 


5. 후기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마장동김씨'를 다녀왔는데요. 구워주는 돼지고기집에서 굉장히 고급 고기집 느낌을 받았습니다. 매장 내부 아주 깔끔하고, 분위기도 상당하고요. 특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다 구워주시는게 큰 장점이었습니다. 

 

수원 인계동에서 고기집 찾으신다면 마장동김씨 꼭 추천드릴게요 ㅋㅋㅋㅋ 처음 고기오프닝으로 보여주기식이 아니라 진짜 맛있었습니다. 완전 돼지고기가 살살 녹는 느낌을 받았어요. 

 

체인점을 찾아봤더니 의외로 부산이 본점이던데, 부산 본점도 가보고 싶네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 맛집 마장동김씨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모습, 메뉴정보, 주문메뉴 및 고기모습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남스타필드 맛집 폴트버거 소개 및 후기
하남스타필드 맛집 폴트버거 소개 및 후기
교다이야 우동&#44; 미쉐린가이드 인생 우동 맛집
교다이야 우동, 미쉐린가이드 인생 우동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