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 라멘 맵기 주문방법 및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7. 24. 21:45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 라멘 맵기 주문방법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 가보셨나요?? 라멘 맵기 주문방법이 독특하더라고요. 그럼 바로 하카타 맛집,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 모습, 라멘 맵기 주문방법 및 팁, 내부좌석(독서실좌석), 주문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 라멘 맵기 주문방법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 5 Chome-3-2 Nakasu, Hakata Ward, Fukuoka, 810-0801 일본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24시간 운영)
  • 가는 방법 : 나카스카와바타역 2번 출구에서 텐진 쪽 30m 위치
  • 특징 : 하카타 특유의 돼지 사골 돈코츠 육수를 베이스, 차별점으로 빨간 비법소스가 있어서 느끼한 맛을 잡는 라멘. 국 물이 남을 경우, 카에다마 라고 해서 추가금으로 면만 리필 가능.

 

 




 

 

 


2. 외부•내부 모습

 

이치란라멘 빌딩 모습
이치란라멘 빌딩 모습


이치란라멘 본점 빌딩의 모습. 앞에 커다란 붉은색 천막이 눈에 띄죠 ㅋㅋㅋㅋ ‘이치란’ 이라고 적혀있어요.

입구기다려야 하는 시간
입구


간간히 한국어도 볼 수 있었어요.

빌딩 1층 입구에서 이치란라멘 대략적인 웨이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는 좌석
미리보는 좌석


입구쪽에 내부 식사하는 곳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었어요.

왜 이런 구조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도 알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음식의 진정한 맛을 느끼기 위해, 미각에 온 신경을 집중할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이라고 합니다.


 




 

 


3. 라멘 맵기 주문방법 및 팁

 

키오스크 한국이랑 똑같음
키오스크 한국이랑 똑같음


주문방법은 우선 2층 입구 키오스크에서 라멘과 추가하실 사이드제품을 선택해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상세주문 신중히 골라줍니다
상세주문 신중히 골라줍니다


그러고 나면 입구에서 알바생이 바로 위 사진 같은 설문지 종이를 주는데요. 라멘의 맛, 기름진 정도, 마늘양, 파양, 차슈 유무, 면의 익힘 정도 그리고 빨간 비밀소스의 정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서 라멘 맵기 정도, 빨간비밀소스는 10배까지는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보통 잘 모르고 오시는 분들은 거의 기본을 선택하시더라고요.

기본, 2배 정도면 거의 매운맛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돈코츠라멘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기본 정도 고르시면 됩니다.

돈코츠의 맛에 매콤한 맛을 원하시면 맵기 4~6단계 정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엽떡 착한 맛, 마라 얼얼 보통이 딱 제 스타일인데 맵기 5단계가 맞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참고하시길!

웨이팅
웨이팅

 

 




 

 

 


4. 내부좌석(독서실 좌석)

 

1인 독서실
1인 독서실


내부 모습은 공부 집중이 아주 잘 될 것 같은 1인 독서실 좌석 스타일입니다. 옆사람의 방해를 전혀 받지 않고 나만의 공간에서 이치란라멘을 먹을 수 있죠 ㅎㅎ

추가 주문용 종이
추가 주문용 종이 / 종업원과 대화가능한 나무팻말


내부에 들어가면 별로 말을 안 하고 먹기만 하기 때문에 이런 종이나 대화용으로 사용가능한 나무팻말이 있었어요.
역시 이런 건 일본에 와서나 체험이 가능하군요.

 

주문한 반숙란반숙란사면 주는 카드
주문한 반숙란


사이드로 주문한 반숙란 등장.

개인 정수기
개인 정수기


물도 책상 끝에 알아서 따라먹을 수 있도록 해놨어요.
이런건 말 안 해도 되고, 움직이지 않아도 되니 좋았습니다 ㅋㅋㅋ

말걸지마라
종업원벨
종업원벨


이거 누르면 종업원과 마주 보고 대화가 가능합니다.
근데 거의 가슴밑으로만 보여서 얼굴은 거의 못 볼 듯합니다.

 




 

 

 


5. 주문메뉴(이치란라멘)

 

이치란라멘과 반숙란
이치란라멘과 반숙란


드디어 등장한. 이치란라멘과 빨간 비밀소스 5단계!

라면 주시면 앞에 대나무로 된 발을 내려주시는데 ㅋㅋ
내려주시기 전에 거의 90도로 인사해 주셔서 머지머지 충격받음.

고소한 돈코츠베이스 라멘
고소한 돈코츠베이스 라멘


전에 동생이 일본여행 가서 사 온 이치란라멘, 기념품으로 판매하던 이치란라멘 레트로트식품은 진짜 대대대 노맛이었거든요.

그래서 전혀 기대를 안 하고 갔습니다. 근데 이게 웬걸… 대존맛탱.. 이 사진을 보니 다시 군침이 도는데요.

일부러 빨간 다데기 안 섞고 먹어봤는데, 그냥 먹으면 살짝 부산돼지국밥의 맛이 나는 기분이었어요.

차슈와 반숙란
차슈와 반숙란


섞고 나서가 진짜 맛있었음… 그 돼지육수의 꼬소함과 빨간 비밀소스의 매콤함이 조화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국 라멘과 별차이 있겠거니 했는데, 면발 차이가 있더라고요?? 면발이 훨씬 부드러웠어요.

반숙란
쫀마탱 반숙란


존맛 반숙란, 라멘 국물과 함께 먹어줘야 하죠

 




 

 


6. 후기

 

후쿠오카 하카타 이치란라멘 본점에 다녀왔는데요. 건물도 크고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도 없어서 좋더라고요. 일본 어디에서든 느끼는 거지만 직원이며 아르바이트생이며 다 친절해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당시 엄청 더웠는데 내부 시원하고 개인좌석인데 나름 넉넉해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ㅎㅎ 라멘도 본점이라 이렇게 맛있던 건지..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아니더라도 다른 체인점에서도 먹어보고 싶어요. 후쿠오카 오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추천입니다.

오늘은 하카타 맛집,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내부 모습, 라멘 맵기 주문방법 및 팁, 내부좌석(독서실좌석), 주문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스미요시신사 후기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하카타 스미요시신사 후기
후쿠오카 여행 다자이후텐만구 길거리상점 후기
후쿠오카 여행 다자이후텐만구 길거리상점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