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대빵•초코블루베리맛•편의점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7. 3. 20:21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 고대빵 초코블루베리맛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CU편의점 초코블루베리맛 고대빵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CU편의점 초코블루베리맛 고대빵의 포장모습, 가격 및 판매처, 영양정보 및 원재료, 개봉한 실제모습 그리고 맛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편의점 초코블루베리맛 고대빵 후기>

1. 포장모습

 

고대빵 비주얼
고대빵 비주얼

 

고려대빵의 모습. 고대 1905 크림파이 초코&블루베리 고려대빵이라고 쓰여있어요.

진한 초콜릿과 상큼한 블루베리 잼. 연세우유빵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고대빵 비주얼 2
고대빵 비주얼 2

 

고려대의 상징인 붉은색과 마크인 호랑이 그림이 오른쪽 아래에 그려져 있습니다. 고려대 과잠 뒷모습을 보는 기분이에요 ㅋㅋㅋ 그걸 의도한 건가??

 

고대 호랑이
고대 호랑이

 

고려대 흐엉 하는 호랑이.

 

 




 


2. 가격 및 판매처

 

가격 : 3,300원
판매처 : CU 편의점 (온라인에서도 팔긴 하나 더 비쌈)
종류 : 초코블루베리맛 맘모스빵, 딸기쨈 맘모스빵, 사과쨈 패스츄리 등

 

 


3. 영양정보 및 원재료

 

크림파이 초코 블루베리
크림파이 초코 블루베리

 

냉장보관 0~10도로 보관이 필요하고, 

총 중량은 170g, 칼로리는 787kcal입니다.  유통기한은 제가 샀던 날 기준으로 약 일주일정도 되는 것 같네요 ㅎㅎ(냉장보관 시)

 

상세정보상세정보 2
상세정보

 

  • 제품명 : 크림파이 초코&블루베리맛
  • 식품유형 : 빵류
  • 원재료명 : 설탕, 밀가루, 준초콜릿, 식물성유지, 코코아파우더, 합성향로, 마가린, 팜올레인유, 전란액, 블루베리청크잼, 구연산, 가공버터 등

 

영양정보영양정보 2
영양정보

 

영양정보

총 내용량 170g당 들어있는 영양정보로는 다음과 같아요.

 

- 나트륨(190mg), 탄수화물(74g), 당류(51g), 지방(51g / 트랜스지방 0.5g 미만 / 포화지방 20g), 콜레스테롤(85mg), 단백질(8g)

 

기타 참고사항
기타 참고사항

 

기타 참고할 사항입니다.

 

 




 


4. 개봉한 실제모습

 

고대빵 까만 실물
고대빵 까만 실물

 

연세우유빵처럼 투명한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었습니다. 고대빵도 마찬가지로 손에 잡고 먹으면 많이 묻을 거 기 때문에 플라스틱 통은 밖에서 먹을 경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대빵 까만 실물 2
고대빵 까만 실물 2

 

옆에 보이는 아주 많은 크림들 ㅋㅋㅋㅋㅋ 블루베리잼도 옆에 묻어 나올 정도로 많이 있었어요.

 

먹기 직전 비주얼먹기 직전 비주얼 2
먹기 직전 비주얼

 

흘러나오는 블루베리 잼들; 뭔가 햄버거의 느낌도 납니다.

 

 




 


5. 후기

 

한입 먹은 고대빵 상태한입 먹은 고대빵 상태 2
한입 먹은 고대빵 상태

 

한입 베어문 모습. 완전 폭신할 것이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음... 전주 초코파이의 느낌도 많이 났어요. 확실히 이름이 왜 크림파이(=초코파이)인지 단박에 이해해 버린 한입이었습니다. 

 

크림 위, 아래의 초코는 사실 제가 생각했던 초코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초코의 느낌이 나는? 그 케이크 위에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이름이 쓰여있는 초코 같은 느낌??? 빵도 좀 많이 단데 퍽퍽, 퍼석해서 우유를 좀 많이 마셔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블루베리잼&amp;#44; 크림블루베리잼&amp;#44; 크림 2
블루베리잼, 크림

 

블루베리 잼은 거의 가운데 몰려있었습니다. 잼 자체의 양은 넉넉했으나 좀 전체적으로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는 느낌이었어요. 

 

고대빵의 최후
고대빵의 최후

 

마지막 남은 고대빵의 모습. 우유도 같이 먹으면서 먹었는데 솔직히 연세우유빵이 맛있긴 더 맛나네요. 너무 퍽퍽 ㅠㅠ 우유에 찍어먹으면 좀 더 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이나 맛이나 다시 안 먹을 듯합니다.

 

오늘은 CU편의점 초코블루베리맛 고대빵의 포장모습, 가격 및 판매처, 영양정보 및 원재료, 개봉한 실제모습 그리고 맛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비타민안약 &#39;산테PC&#39; 후기
일본비타민안약 '산테PC' 후기
성신여대 맛집 이자카야 &#39;우토&#39; 후기
성신여대 맛집 이자카야 '우토'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