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대문실탄사격장·실내·이색데이트추천 체험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7. 1. 00:08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실내, 이색데이트추천으로 서울 남대문실탄사격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실내, 이색데이트추천받아 갔다 온 남대문실탄사격장인데요! 생각보다 사격장이 스트레스 해소에도 아주 좋더라고요. 그럼 바로 실내, 이색데이트추천으로 남대문실탄사격장의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체험가격, 진행순서 및 방법, 실제 사격장 모습 그리고 사격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실내·이색데이트추천, 남대문실탄사격장 정보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25-8 4층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0:00 ~ 19:00) / 월 ~ 금 12:00 ~ 13:00 휴게시간
연락처 : 02 - 778 - 4008
 

단체석,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2. 내부모습
 

입구
입구

 
서울 남대문 실탄사격장 입구 앞입니다.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보여요 ㅎㅎ 
앞에는 방패와 총이 그려진 문양이 있었어요.
 

포토존
포토존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시선을 강탈하는... 방탄복과 각종 권총, 소총 전시가 되어있었어요.
위 사진은 남대문실탄사격장의 대표 포토존입니다.
 

남대문실탄사격장 메인홀

 
넓은 대기 홀과 유리문 너머 실제 사격장 입구입니다.

 

사격지포토존
사격지와 총기 보관함, 포토존

 
대기하면서 여러 구경할 거리가 정말 많더라고요. 홀 벽면은 사격대회도 했었는지 실제 사격지들로 벽이 도배가 되어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실제 총기 보관하는 보관함, 포토존이 있었고요. 
 

이용가능한 소품들이용가능한 소품들
이용가능한 소품총들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모형 소총과 권총 그리고 포토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군용 모자, 군복, 모형 방탄복도 있었습니다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비비탄 소총 가지고 놀았다는 ㅋㅋㅋㅋㅋ.

 

전시 권총
전시 권총

 
직접 써볼 수 있었던 군형 모자와 장난감 권총들. 사진 찍고 놀기에 좋더라고요 ㅋㅋ.

 





 


3. 체험 가격

가격 참고
가격 참고


가격은 총의 종류, 실탄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25,000원 15발짜리 했어요!
 
 
 


4. 진행순서 및 방법
 

안내데스크 알림안내데스크 알림
안내데스크 절차 알림


진행순서는 크게 신분확인 간단한 사격 절차와 안전유의사항 설명 이렇게 교육해 주셨어요.

비비탄이 아닌 실제 사격이기 때문에 실제 신분 검사는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신분증 검사, 직접 기재한 핸드폰 번호가 실제 번호인지 검증이 끝나면 사용할 총에 대한 설명과 사격절차, 유의사항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사전 교육실
사전 교육실

 
사격장에 들어가기에 앞서 교육장에서 간단한 교육 친절하게 햐주셨습니다 ㅎㅎ

방탄조끼
방탄조끼


교육이 끝나고 사격장 앞으로 이동해서는 방탄복, 귀마개를 착용했어요!

방탄조끼, 귀마개 다 직접 해주시더라고요. 아기가 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장비 보관대
장비 보관대


안경닦이와 귀마개 그리고 헬멧

뚝배기
뚝배기


방탄헬멧이죠 ㅎㅎ 헬맷은 사격장 내에서는 굳이 안 써도 됩니다.

 

 






빵꾸난 방탄복
빵꾸난 방탄복


실제 사격을 해본 방탄조끼도 기념으로 전시해두고 있었어요. 무슨 총으로 어떤 구멍을 냈는지 표시해 둔 게 재밌었습니다.

감독&#44; 코치 소개
감독, 코치 소개

 
사격장 내에서 각 사로를 통제해 주시는 사격코치님들입니다. 안전하게 또 정확하고 친절하게 사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더라고요!!

중간중간 조금 높게 쏘셔라, 손끝에 살짝 힘을 푸셔라 등등 ㅋㅋㅋㅋ 사격 개인 코치받는 기분이었습니다.


4. 실제 사격장의 모습
 

사격 사로
사격 사로


실제 사격이 가능한 사로의 모습입니다. 앞에 있는 고리에 총을 걸고 사격을 했어요.

사격 구경
사격 구경


사격장 외부, 내부에 다 안전요원이 계셔서 든든했습니다.
외부에서는 사격장 내를 안전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통 방탄유리가 있더라고요!

멋지게 사격하시는 분
멋지게 사격하시는 분

 
사격하시는 모습.

사격지와 권총
사격지와 권총


저의 사격결과…! 사격지와 탄을 모두 소모한 글록 권총. 

아 그리고 직원분이 사격하는 동영상도 찍을 수 있게 설치해 주셔서 혼자서 돌려볼 수 있어요ㅋㅋㅋㅋ

글록 17

 

15발을 사격한 오스트리아제 글록 17입니다.(Glock 17)

 

탄창과 실탄
탄창과 실탄

 

제가 탄창과 실탄을 보고 싶다고 하니 흔쾌히 총탄보관함을 보여주시던 직원분!! 

 

발받침대 제공
발받침대 제공

 

떨어져 있는 탄피들 ㅋㅋㅋㅋ. 그리고 여성분 같은 경우에 키가 작으시면 이런 발판도 있으니 걱정 마시길!!

 

탄피 기념품 불가
탄피 기념품 불가

 

역시... 군대와 마찬가지로 사용한 탄피는 안전상의 이유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5. 사격후기
 

사격지화장실 수도꼭지가 권총같이 생김
사격지 / 수도꼭지가 권총같이 생김

 

사격이 모두 끝나고 사격지를 가지고 카운터로 가시면 이렇게 점수 계산도 해주십니다 ㅋㅋㅋㅋ 내기하기 딱 좋겠죠? 

 

오늘은 남대문시장에 위치한 남대문실탄사격장을 다녀왔는데요! 남대문에 위치해서 좀 시설에 대한 기대는 별로 없었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시설 아주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아주 재밌게 실탄사격을 하고 왔습니다.

 

맨날 비비탄만 쏴보다가 권총 실탄을 쏴보니 스트레스도 많이 풀렸고요! 그리고 군대 있을 때 사격했던 느낌과는 또 다른 반동감을 느껴서 많이 신기했네요 ㅎㅎ 총기류 좋아하시는 분이나, 색다르게 스트레스를 풀고 싶으신 분! 아니면 이색, 실내데이트로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실내, 이색데이트추천으로 남대문실탄사격장의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체험가격, 진행순서 및 방법, 실제 사격장 모습 그리고 사격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루살렘샌들 베다니 후기
예루살렘샌들 베다니 후기
후쿠오카 여행 유심&#44; 이심 준비하기
후쿠오카 여행 유심, 이심 준비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