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탐방 🌴🌊🍴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

투자하는 샬린이 2023. 11. 4. 20:15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수제버거 맛집인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수제버거 맛집인 합정 뉴욕아파트먼트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 위치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길 14 마포한강 2차 푸르지오상가 217호(합정역 9번 출구에서 30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10 ~ 23:00)
  • 연락처 : 0507 - 1408 - 7626
  • 제로페이, 단체 이용 가능,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배달, 예약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생방송투데이 출연

 

2. 외부 및 내부 모습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수제버거 맛집 외부 입구 모습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수제버거 맛집 외부 입구 모습

 

합정 뉴욕아파트먼트의 입구 모습입니다. 스테인리스 문으로 된 것부터... 힙한 느낌이 솔솔 나죠? ㅋㅋㅋㅋㅋㅋ 입구 바로 옆에 무슨 사진 찍는 기계가 바로 있길래 어리둥절했던 ㅋㅋㅋㅋ 아무튼 여기가 정문입니다.

 

캐치테이블 이용
캐치테이블 이용

 

웨이팅이 필요한 경우에는 바로 앞에 있는 캐치테이블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개방감 쩌는 수제버거집
개방감 쩌는 수제버거집

 

뉴욕아파트먼트 옆 모습입니다. 좋은 날씨 거나 저녁에는 여기 유리창을 다 오픈하는 것 같았습니다.

 

Newyork Apartment
Newyork Apartment

 

내부 모습입니다. 밖에는 스테인리스 철제문 안에는 네온사인으로 가득가득 ㅎㅎ 인테리어가 상당히 예뻤어요. 

 

뉴욕아파트먼트 카운터뉴욕아파트먼트 카운터 2
뉴욕아파트먼트 카운터

 

뉴욕아파트먼트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주문과 계산은 키오스크 통해서 이용하시면 되고, 여러 피겨들 옆으로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프, 포크, 접시를 포함한 식기류도 함께 있었어요. 

내부 좌석 모습
내부 좌석 모습

 

합정 수제버거 맛집, 뉴욕아파트먼트의 힙한 내부 좌석 그자체 ㅠㅠㅠ 이런 인테리어 너무 좋았습니다. 저녁에 오면 분위기 끝장일 듯한데요?

 

내부 좌석 모습 2
내부 좌석 모습 2

 

4인 좌석 기준으로 테이블도 10개 이상 있어서 여유롭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좌석도 깨끗하고 편했어요.

 

빨간 햄버거
빨간 햄버거

 

악마의 햄버거...?

 

셀프바와 피규어셀프바와 피규어 2
셀프바와 피규어

 

기다리면서 구경하기 좋았던 엄청난 피규어들 ㅋㅋㅋㅋㅋㅋ 익숙한 피규어들이라 재밌었어요.

 

 




반응형

 




3. 메뉴 정보

 

메뉴판 1
세트 메뉴판

 

수제버거 맛집, 합정 뉴욕아파트먼트의 메뉴 정보입니다. 수제버거 맛집이지만 치킨, 파스타, 바베큐도 파는 양식집이라 메뉴도 상당히 다양하고 많았어요.

 

메뉴판 2 메뉴판 3
수제버거 메뉴판

 

저희는 피기크림 버거(14,500원)와 뉴욕더블 치즈버거(15,500원) 그리고 매쉬포테이토와 소다(6,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ㅠㅠㅠ 특히 다이어트? 버거랑 바비큐인 뉴욕... 나중에 먹어보려고요 ㅎㅎ

 

메뉴판 4메뉴판 5
버거옵션 및 사이드

 

진짜 많았던 메뉴..

 

4. 주문 메뉴

피기크림 버거
피기크림 버거

 

피기크림 버거의 비주얼... 일단 패티 자체가 생긴 모습부터 겉바속촉 ㅠㅠㅠㅠ 저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죠... 빵도 제대로 된 통참깨가 엄청 많았고 빵도 부드러웠어요. 소고기패티 위에는 적당히 구운 베이컨과 크림소스... 미친 조합이었습니다. 

 

뉴욕더블 치즈버거
뉴욕더블 치즈버거

 

다음은 뉴욕더블 치즈버거와 매쉬포테이토의 모습입니다. 

 

시그니처답다... 존마탱시그니처답다... 존마탱 2
시그니처답다... 존마탱

 

진심 패티 미친 거 아닌가요... 체다치즈와 로메인 상추를 비롯한 신선한 야채들이 패티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미추워버린 미국식 레전드 햄버거.... 이게 미국의 맛 아닐는지...?? 아무튼 오리지널 아메리칸을 느끼고 싶다! 하면 추천드립니다.

 

당근아닙니다 체다치즈입니다
당근아닙니다 체다치즈입니다

 

매쉬 포테이토도 그냥 감자튀김 먹는 것보다 이색적이었고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첨에 위에 주황색 당근인 줄 알았다가 아니었다는 ㅋㅋㅋㅋㅋ 체다 치즈입니다. 

 

 




 



5. 후기

합정 수제버거 맛집인 '뉴욕아파트먼트' 소개해드렸는데요. 요새 수제버거를 많이 먹고 다녀서 눈높이가 꽤 높아진 편이었는데, 뉴욕아파트먼트는 가게 분위기부터 수제버거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수제버거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다는 점과 다른 양식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햄버거가 땡기지 않아도 올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분위기가 진심 미쳐서 소개팅이나 데이트코스로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합정이다 보니 홍대나 신촌만큼 사람도 엄청 많지 않았고요 ㅎㅎ 수제버거, 양식 좋아하신다면 분위기 좋은 합정 수제버거 맛집인 뉴욕아파트먼트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인 합정 뉴욕아파트먼트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풀리너마이트, 홍대 수제버거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풀리너마이트, 홍대 수제버거 맛집 소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홍대 수제버거 맛집인 풀리너마이트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풀리너마이트, 홍

dreeeeam-cra.tistory.com

 

스페이스원 버거 / 홍대 수제버거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스페이스원 버거, 홍대 수제버거 맛집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장사의 신 유튜브에서 나왔던 홍대 수제버거인 '스페이스원 버거'인데요. 정

dreeeeam-cra.tistory.com

 

합정 카페 | ‘빈브라더스’ 드립커피, 힙한 맛집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합정 카페 ‘빈브라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빈브라더스는 폐 공장같은 느낌의 건물과 조명, 힙한 아지트 느낌이 물씬 나는 곳

dreeeeam-cra.tistory.com

 

홍대 카페 | ‘고요베이크샵’ 소금빵 디저트 맛집, 테라스 카페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홍대, 합정에 위치한 마포의 핫플, 테라스가 예쁜 홍대카페 ‘고요베이크샵’에 다녀왔습니다. 유튜브 고요비님이 운영하시는 카페라 해서 더 기

dreeeeam-cra.tistory.com

 

[홍대/합정/상수] 분위기 좋은 칵테일 테라스 뮤직바 BAR 650, 양고기 맛집 항방 양꼬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대학 친구들을 만났는데요! 마포구에서 함께 갔었던 좋은 곳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두 곳 모두 홍대역, 합정역, 상수역 이 삼각존의 무게중심에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