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탐방 🌴🌊🍴

혜화 촌놈, 구워주는 고기집 소개 및 후기

투자하는 샬린이 2023. 11. 2. 22:48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혜화 촌놈, 구워주는 고기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구워주는 고기집인 혜화 촌놈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구워주는 고기집 혜화 촌놈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혜화 촌놈, 구워주는 고기집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 위치 : 서울 종로구 대학로 8가길 48(혜화역 1번 출구에서 117m)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16:00~23:00) / 토요일 ~ 일요일(12:00~23:00)
  • 연락처 : 0507 - 1336 - 1011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대기공간, 간편 결제

 

2. 외부 및 내부 모습

혜화 고기집 촌놈의 입구
혜화 고기집 촌놈의 입구

 

구워주는 고기집, 혜화 촌놈 외부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 쪽으로 줄이 엄청 길길래 알고 봤더니 연극 매표소 줄이더라고요ㅋㅋㅋㅋ 안으로 들어가셔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나와요.

 

촌놈 내부 모습&#44; 보이는 것보다 훨씬 넓음
촌놈 내부 모습, 보이는 것보다 훨씬 넓음

 

혜화 촌놈 내부 모습. 좌석 밑에 보관함이 있었어요. 고기를 따로 배기구가 있는 곳에서 직접 구워서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냄새 하나도 안 나요!!! 충격적ㅋㅋㅋㅋㅋㅋㅋ

 

주방 모습
주방 모습

 

입구 쪽에 위치한 나름 개방된 주방의 모습. 일하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고기 구워주는 갓갓 플레이스
고기 구워주는 갓갓 플레이스

 

고기 구워주시는 곳. 돼지고기 종류는 거의 다 직접 구워서 가져다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초벌 아니고 완전히 구워주세요. 아주 편하고 냄새 하나도 안 나서 진심 너무 만족스러웠음.

 

기본세팅
기본세팅

 

기본 상차림의 모습입니다. 여기에 된장찌개도 더 나왔습니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개인 양념장이 3가지 나오는데 가장 왼쪽에 있는 멜젓 같은 게 제일 고기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가운데 분홍색 소금은 그냥 핑크솔트인 줄 알았더니 와인솔트라네요...? 와인맛인지 몰랐었음ㅋㅋㅋㅋㅋㅋ

 

 




반응형

 



3. 메뉴정보

혜화 촌놈 메뉴 정보
혜화 촌놈 메뉴 정보

 

저희는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실속세트(등덧심살 2인분+삼겹살 1인분+돈비너스살 1인분+한우육회, 77,000원)를 주문했어요. 

 

 

4. 주문 메뉴

투뿔 한우육회
투뿔 한우육회

 

 

가장 먼저 나왔던 투뿔 한우육회의 모습입니다. 와 이거 진심 맛있어요. 괜히 투뿔이 아니었음. 고기 굽는 거 기다리면서 먹는데 양념도 너무 잘되어있고 암튼 대존맛탱 ㅠㅠㅠ

 

돌판위 존맛탱돌판위 존맛탱 2
돌판위 존맛탱

 

드디어 등장한 대 존맛탱의 모습 ㅠㅠㅠ 고기 한가득 돌판 위에 세팅해 주시고 백김치와 김치, 고사리를 구워주십니다 ㅎㅎ

 

영롱한 고기 돌앗
영롱한 고기 돌앗

 

고기 직접 구워주시니 냄새 하나도 안 배는데... 이렇게 맛있게 까지 구워주시면 ㅠㅠㅠ 특히 저 큐브 썰기로 구워주신 고기가 진짜 육즙이 미쳤어요. 겉바속촉 그 자체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포스팅하면서 계속 침 나오는 거.. 쉽지 않네요.. 혜화 구워주는 고깃집 촌놈 대 존맛탱입니다ㄷㄷㄷ

 

 




 


5. 후기

구워주는 고깃집, 혜화 촌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직접 앞에서 구워주시는 곳도 좋지만 따로 구워주시는 고기집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숙성고기질도 상당히 만족스러웠구요. 고기 냄새 배는거 때문에 고기집 걱정하신다면... 혜화 촌놈 아주 추천드립니다. 육회도 정말 맛있었고 직원분들이 특히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올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구워주는 고기집 혜화 촌놈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혜화 맛집, 카페 추천글>

 

 

혜화역 맛집 ‘솔솥’ 솥밥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혜화역 맛집 ‘솔솥’ 솥밥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혜화역 맛집인 ‘솔솥’ 솥밥집 가보셨나요? 진짜 맛있는 혜화역 솥밥집이었는데

halfmul.tistory.com

 

혜화 카페 '마띠에르'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혜화 카페 '마띠에르'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혜화 카페, 분위기 맛집인 마띠에르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럼 바로 혜화 카페, 마띠에르

halfmul.tistory.com

 

[혜화/종로] 서울 깔끔한 곱창, 막창, 대창 맛집 혜화곱창, 서울 야경, 산책 데이트 코스로 딱 낙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혜화 맛집, 혜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낙산공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오랜만에 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여자친구와 혜화 곱창을 다녀왔습니다! 여기

dreeeeam-cra.tistory.com

 

칸다소바 경복궁점, 마제소바 맛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칸다소바 경복궁점, 마제소바 맛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마제소바 맛집 ‘칸다소바 경복궁점 가보셨나요? 요새 마제소바에 푹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