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 여자가죽시계 소개 및 선물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4. 5. 29. 21:13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 여자가죽시계 소개 및 선물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 여자가죽시계 보셨나요? 그럼 바로 여자가죽시계,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의 기본 정보, 모습, 포장 구성 그리고 선물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 여자가죽시계 소개 및 선물후기>

1. 롤라로즈 시계 기본 정보

 

 




반응형

 

 




  • 제품명 : New cube Mother of Pearl Watch
  • 제조사 : 롤라로즈
  • 구매처 : 온라인 
  • 가격 : 약 30만원
  • 소재 : 스테인리스  스틸, 사파이어 글라스, 천연가죽 사용

 

2. 롤라로즈 시계 모습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의 모습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

 

여자친구 생일이어서 시계 선물을 해주었는데요. 시계 브랜드 중 롤라로즈가 가장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ㅋㅋㅋ 다니엘 웰링턴도 유명하던데.. 생각보다 제 기준에서는 너무 심플, 무난했어요 ㅠㅠ 제가 구매했던 손목시계는 롤라로즈 뉴큐브 마더오브펄이라는 제품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롤라로즈 시계 모습
롤라로즈 시계 모습

 

가죽 스트랩도 깔끔하고 우선 시계 테두리랑 자개 다이얼이 진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사진상으로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바탕이 나전칠기처럼 자개로 되어 있어서 각도에 따라 다른 빛나는 게 예쁘더라고요 ㅎㅎ

 

고급스러운 포장
고급스러운 포장

 

시계 알도 크지 않고 딱 여자 손목에 알맞은 크기여서 여성스러운 가죽시계였습니다. 또 인덱스의 로마숫자도 고급스러웠고 특히 오른쪽 블랙 크라운이 은근 포인트였음!!

 

보석함의 느낌ㅋㅋ보석함의 느낌ㅋㅋ 2
보석함의 느낌ㅋㅋ

 

롤라로즈 시계 박스도 ㅋㅋㅋ 그냥 버리기 아까운 비주얼입니다 ㅠㅠ 뭔가 선물하면서도 뿌듯한? 그런 케이스였어요. 정말 고급짐 그 자체.

 

 




 

 




3. 포장 구성

롤라로즈 전용 포장 박스
전용 포장 박스

 

롤라로즈 처음 배송 왔을 때의 모습입니다. 전용 박스에 담아져서 오더라고요. 여기서 박스에 붙어있는 실링 테이프가 있었는데요.

 

안전한 실링테이프
안전한 실링테이프

 

실링테이프를 떼니까 흔적이 이렇게 남더라고요 ㅋㅋㅋㅋ 비싼 제품들에서 가끔 봤었던 것 같은데 롤라로즈에도 있어서 그런가... 아무튼 세심함에 감동이었어요.

 

포장박스 열어본 모습
포장박스 열어본 모습
감동의 포장 상태감동의 포장 상태 2
감동의 포장 상태

 

ㅋㅋㅋㅋ진짜 안전하게 배송됐을 것 같은 포장 상태에 2차 감동 ㅠㅠㅠ 어디 찍힌, 긁힌 흔적 하나 없고... 온라인에서 구매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런 포장하나만으로도 감동...

 

 




 

 




4. 선물후기

롤라로즈 쇼핑백
롤라로즈 쇼핑백

 

여자가죽시계,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선물을 한 것 같아 뿌듯하더라고요. 시계 마감이나 상태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뻤고 포장상태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선물 받은 분도 아주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나중엔 제 시계도 여기서 사고 싶은 ㅋㅋㅋㅋ 여자가죽시계, 여자 친구 선물, 졸업선물로 시계 찾으신다면 롤라로즈 시계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여자가죽시계, 롤라로즈 시계 마더오브펄의 기본 정보, 모습, 포장 구성 그리고 선물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모나미 153 아이디 글로우 메탈 볼펜 각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모나미 153 아이디 글로우 메탈 볼펜 각인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모나미 153 아이디 글로우 메탈 볼펜 각인 보셨나요? 그럼 바로 모

dreeeeam-cra.tistory.com

 

살림의 기술 옷걸이, 주우재 옷걸이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살림의 기술 옷걸이, 주우재 옷걸이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살림의 기술 옷걸이, 주우재 옷걸이 사용해 보셨나요? 그럼 바

dreeeeam-cra.tistory.com

 

생신 플래카드, 토퍼 제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입니다. 오늘은 생신 플래카드, 토퍼 제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생신 플래카드, 토퍼 제작해 보셨나요? 그럼 바로 생신 플래카드, 토퍼의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