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 소개 및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12. 5. 21:51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계산대 앞에 있던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 보신 적 있으신가요?ㅋㅋ 그럼 바로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의 기본 정보,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모습, 원재료 및 영양정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 소개 및 후기>

1.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의 기본 정보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 제품명 :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
  • 제조사 : 스타벅스
  • 구매처 : 스타벅스 광화문점
  • 가격 : 3,300원
  • 중량 : 28g
  • 종류 : 레몬향, 민트향
  • 특징 : 핀란드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자일리톨로 만든 크리스탈 원석 형태의 캔디이며 자일리톨 함유량 98.5%.

 

2.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모습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의 모습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의 모습

 

스타벅스 쿠폰 사용하려고 방문했다가, 금액이 남아 구매하게된 스벅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입니다. 딱 계산대 앞에 있어서 바로 집어서 구매했는데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세이렌 마크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세이렌 마크

 

모양도 은색 스테인리스 통으로 되어있고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또 자일리톨에 레몬향이니 가볍게 먹기에도 딱이고요. 겉면에는 스타벅스의 상징.. 스벅인어 마크(세이렌)와 함께 자일리톨 크리스탈이라 적혀있었어요. 

 

스벅 마크
스벅 마크

 

뚜껑에는 큼지막하게 스타벅스라 적혀있었고요. 살짝 힘주어 뚜껑을 여는 형태였습니다. 쉽게 잘 열립니다.

 

처음 개봉했을 때 모습 나름 많음
처음 개봉했을 때 모습 나름 많음

 

뚜껑을 열면 안쪽에 이렇게 무슨 소금 결정처럼 진짜 크리스탈 형태의 사탕이 들어있습니다. 나름 꽉 차있어요 ㅋㅋㅋ

 

 

 

 

크리스탈 모양 사탕크리스탈 모양 사탕 2
크리스탈 모양 사탕

 

자일리톨 캔디의 각 크기는 꽤 컸습니다. 손가락 한마디 정도보다 살짝 작은 크기였어요. 엄청 딱딱하지 않았는데 뭔가 녹여먹으니 좀 신기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무슨 자연 결정체 먹는 기분. 맛이나 향도 과하지 않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3. 원재료 및 영양정보

원재료 및 영양정보 등
원재료 및 영양정보 등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의 원재료로는 자일리톨 98.5%, DL-사과산 1.2%, 레몬향 0.3%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냥 자일리톨 그자체ㅋㅋㅋㅋ 영양정보로는 총 내용량 28g, 65kcal, 나트륨 0mg, 탄수화물 27g, 당류 0g, 트렌스지방 0g, 지방 0g, 자일리톨 27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4. 내돈내산 후기

스벅 자일리톨 사탕
스벅 자일리톨 사탕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은 고급진 입가심용 캔디더라구요ㅋㅋ 생긴거나 맛도 다른 사탕과는 좀 차이가 있어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디 핀란드 천연 동굴 앞에서 판매할 것 같은 기념품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가격이 다른 사탕에 비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스타벅스에서 쿠폰으로 돈 남을 때 가끔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커피 잘 안마시면 그냥 쿠키나 이런 자일리톨 사탕 사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민트향도 있다고 하는데 대부분 레몬향이 낫다고 하니 참고요.

 

오늘은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레몬향의 기본 정보,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모습, 원재료 및 영양정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혜화 촌놈, 구워주는 고기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혜화 촌놈, 구워주는 고기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구워주는 고기집인 혜화 촌놈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구워주는 고기집 혜화 촌

dreeeeam-cra.tistory.com

 

스너글 섬유탈취제 스파클링 시트러스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스너글 섬유탈취제 스파클링 시트러스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너글 섬유탈취제인 스파클링 시트러스향 사용해 보셨나요? 저도 추천받아

dreeeeam-cra.tistory.com

 

빅트랙 27인치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빅트랙 27인치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7인치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빅트랙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빅트랙 27인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