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 소개 및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10. 30. 17:31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 사용해보셨나요? 그럼 바로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의 기본정보, 백팩 모습, 수납공간, 구매 구성 및 포장 상태 그리고 사용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 소개 및 후기>

1.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의 기본정보

 

  • 제품명 :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S9T01651)
  • 구매처 : 만다리나덕 공식홈페이지
  • 가격 : 312,200원
  • 크기 및 중량 :  30cm*46cm*14cm / 1.3kg
  • 소재 : 폴리우레탄 83%, 면 14.4%, 천연 소가죽 2.6%
  • 특징 : 실용적이고 깔끔한 스타일의 백팩. 15인치 노트북 수납가능, 에어매쉬 쿠션, 웨빙 스트랩을 조절해 측면 두께 조절가능, 전면 포켓 방수지퍼로 우천시에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

 

2. 시그니처 백팩의 모습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의 모습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의 모습

 

만다리나덕 시그니처 백팩의 전면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검은색 색상이고 가운데 만다리나덕으로 마크가 되어있어요. 심플하지만 실용적인 수납공간, 깔끔한 모습 그리고 소재가 주는 세련된 모습이 매력적인 가방이에요.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 뒷모습귀여운 포인트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 뒷모습, 귀여운 포인트

 

백팩의 뒷모습입니다. 어깨끈에 만다리나덕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색 라벨이 있어 포인트를 주고있었습니다. 등뒤에는 에어매쉬 쿠션이 되어 있어 더운 날에도 통풍으로 땀차거나 하는 일은 적겠네요 ㅎㅎ 

 

측면 두께 조절 가능한 웨빙 스트랩
측면 두께 조절 가능한 웨빙 스트랩

 

측면에 위치한 웨빙 스트랩입니다. 양쪽과 아래쪽에 있어서 측면 두께 조절이 가능하고 아래쪽도 조절이 가능했어요. 수납 공간이 더 늘어나겠더라구요 ㅎㅎ

 

숨겨진 작은 수납공간
숨겨진 작은 수납공간

 

뒤쪽 등이 맞닿는 부분에도 히든 포켓이 있었습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만다리나덕 백팩

 

지퍼 손잡이도 상당히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지퍼는 방수처리가 되어 비, 눈을 맞더라도 크게 걱정이 될 것 같지 않아 좋았습니다. 만다리나덕 마크가 포인트로 아주 예뻐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상당히 가볍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3. 백팩 수납공간

만다리나덕 백팩 수납공간의 모습만다리나덕 백팩 수납공간의 모습 2
만다리나덕 백팩 수납공간의 모습

 

수납 공간의 모습입니다. 노트북과 아이패드같은 중형 전자기기 보관함이 따로 분리되어 있었어요. 나름 패딩되어 있어 충격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노트북은 15인치 사이즈까지 수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 널널한 수납공간
내부 널널한 수납공간

 

아래 수납공간의 모습. 앞쪽부분에도 수납이 가능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전면부 수납공간전면부 수납공간 2 전면부 수납공간 3
전면부 수납공간

전면부에 있던 2가지의 수납공간의 모습입니다. 모두 방수처리가 되어 있었고 웬만한 가벼운 수납은 여기로 다 해결 되겠더라구요. 자주 꺼낼필요가 있는 물건들을 보관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4. 구매 구성 및 포장 상태

만다리나덕 포장상태만다리나덕 포장상태 2만다리나덕 포장상태 3
만다리나덕 포장상태

 

만다리나덕 시그니처 백팩 가방 구매하였을때 포장상태의 모습입니다. 외부 비닐과 함께 웨빙 스트랩과 지퍼손잡이부분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일일히 뜯기는 상당히 귀찮았지만... 안전하게 배송된것 같아 아주 만족 ㅎㅎㅎ

 

함께온 보관함&amp;#44; 서비스카드함께온 보관함&amp;#44; 서비스카드 2
함께온 보관함, 서비스카드

 

함께 구성상품으로 온 가방 보관함과 보증서 그리고 서비스 관련 카드였습니다. 

 

 




 



5. 사용후기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소재 그리고 실용적인 수납공간, 가벼움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백팩이었습니다. 100% 가죽은 아니지만 가죽의 느낌이 상당히 많이 나면서도 오히려 엄청 가벼워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ㅋㅋㅋ 가죽의 느낌이기 때문에 어떤 착장에도 어느정도 잘 어울리면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좋았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원래 한손 서류가방을 들고다니다 백팩을 사용해보니 더 이상 서류가방은 힘들 것 같네요.. ㅋㅋㅋ 실용성, 세련됨, 가성비 백팩을 찾으신다면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만다리나덕 백팩 시그니처의 기본정보, 백팩 모습, 수납공간, 구매 구성 및 포장 상태 그리고 사용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스타벅스 스탠리 보온병 'SS 블랙 앤 골드 500ml'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스탠리 보온병 'SS 블랙 앤 골드 500ml'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깔끔하고 예쁜 스타벅스 스탠리 보온병 'SS 블랙 앤 골드 500ml' 보신

dreeeeam-cra.tistory.com

 

로지텍 리프트 버티컬 무소음 마우스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로지텍 리프트 버티컬 무소음 마우스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손목에 좋은 버티컬 마우스를 찾다가 발견한 로지텍 리프트 버티컬 무소음 마

dreeeeam-cra.tistory.com

 

포뷰트 엠스타일러 고데기 내돈내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포뷰트 엠스타일러 고데기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포뷰트 엠스타일러 고데기 남자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dreeeeam-cra.tistory.com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향수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향수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향수 향 맡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럼 바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