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누리들밥’ 하남 맛집 소개 및 후기

여행, 맛집 탐방 🌴🌊🍴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8. 22. 20:30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꽃누리들밥' 하남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하남 맛집 '꽃누리들밥' 들어보셨나요?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 맛집이더라고요. 그럼 바로 하남 맛집 ’ 꽃누리들밥‘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방법 및 메뉴정보, 주문메뉴, 셀프코너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꽃누리들밥' 하남 맛집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 경기 하남시 검단로 71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10:30 ~ 20: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연락처 : 0507 - 1335 - 4014
  • 주차,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및 내부모습

 

하남 한정식 맛집&#44; 꽃누리들밥 외부모습
하남 한정식 맛집, 꽃누리들밥 외부모습


남양주, 하남 맛집 ‘꽃누리들밥’의 외부 모습입니다. 조경이 아주 잘되어 있었습니다.

외부 조경가게 외부 사진
외부 조경


무슨 분수대에 흔들의자에 ㅋㅋㅋㅋ 좀 더 들어가면 조명 여러 개 설치해 분위기 좋은 휴식터도 있더라고요.
한식의 대가. 사장님의 모습인가요. 건강한 밥상으로 100년을 이어가겠다는 사장님의 참된 마인드 ㅠ😭✨ 브라보..

한정식 부문 우수 홍보
한정식 부문 우수 홍보


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경기도 하남시 한정식 부문 우수를 차지한 곳이라 하네요😱 뭔가 더 기대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내부 모습
내부 모습


꽃누리들밥의 내부 모습. 지방의 고급별장 내부 같았어요. 조명도 밝고 좌석도 편했습니다.

내부 모습 2메뉴 사진
내부 모습 2

 

점심에는 웨이팅이 꽤 많다고 합니다.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 맞춰서 왔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올 수 있었어요.

살짝 일찍 와도 주문하고 앉아있을 수 있으니 참고요.

 

 




 

 


3. 주문방법 및 메뉴정보

 

주문안내 및 메뉴 안내
주문안내 및 메뉴 안내

 

꽃누리들밥은 정해진 주문방법이 있는데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원수에 맞춰 꽃누리들밥 정식 선택
  2. 테이블당(2~4인) 메인메뉴(단품) 1개 이상 주문
  3. 결제완료
  4. 주문번호 확인 후 입장


키오스크 이용
키오스크 이용


정해진 주문 방법이 있었지만 어렵지는 않았어요.


4. 주문메뉴

 

황금 간장게장
황금 간장게장 ㅠㅠ

 

메인 메뉴로 주문한 황금 간장게장(25,000원). 진짜 비주얼 미쳤음 ㅠㅠㅠㅠㅠ

 

게딱지
미친 대존맛탱 게딱지

 

게딱지 내장에 밥 비벼 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ㅠㅠㅠㅠ 게도 엄청 크고 암튼 대 대 존마탱...

간장도 짜지 않고 맛있어서 밥 가져다가 계속 먹음.. 누룽지랑도 같이 먹음.. 황금 간장게장 추천!!

 

시골 청국장
시골 청국장

 

꽃누리들밥 정식에 포함되어 있는 청국장! 구수하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12찬... 비주얼 12찬... 비주얼 2
12찬... 비주얼 

 

고급진 놋그릇에 소량 담겨저 있어서 그런지 아주 정갈해 보이더라고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리필가능했습니다.

 

돌솥 누룽지
돌솥 누룽지

 

마지막 뚜껑 열고 누룽지 안 먹으면 범죄입니다 ㅠㅠ 그냥 먹어도 후식 땡처리 가능. 저는 간장게장 간장하고 궁합이 좋더라고요 ㅎㅎ

 

 




 

 


5. 셀프코너

 

보리밥셀프코너
보리밥/ 셀프코너

 

셀프코너로 흰쌀밥, 보리밥 그리고 여러 반찬들이 무한 리필 가능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사실 12찬만 먹어도 배 터짐.

 


6. 후기

 

꽃누리들밥 입구 조경
꽃누리들밥 입구 조경


'꽃누리들밥' 남양주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주차시설도 넓고 주차요원도 있어서 주차에 불편함 없이 들어가니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건물은 자연 속에 있는 큰 건물이라 공기도 좋고 전망도 좋았습니다. 내부 공간도 상당히 넓고 쾌적했고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기는 하나 음식 퀄리티나 직원의 친절도도 아주 좋아서 크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네요.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야겠습니다 ㅎㅎ 남양주 한정식 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남양주 맛집 '꽃누리들밥'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방법 및 메뉴정보, 주문메뉴, 반찬리필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남양주 카페 / 폴콘 베이커리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카페인 폴콘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남양주 카페인 폴콘 베이커리 카페 들어보셨나요? 엄청 넓고 전망 좋더라고요. 그럼

dreeeeam-cra.tistory.com

 

하남스타필드 젠틀몬스터 마르지엘라전시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하남스타필드 젠틀몬스터 마르지엘라전시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하남스타필드 젠틀몬스터와 마르지엘라가 콜라보했더라고요. 젠틀

dreeeeam-cra.tistory.com

 

하남스타필드 맛집 폴트버거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하남스타필드 잇토피아의 맛집인 폴트버거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하남스타필드 잇토피아에 위치한 맛집인 폴트버거, 혹시 드셔

dreeeeam-cra.tistory.com

 

하남스타필드 테슬라스토어 모델Y, X 전시장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하남스타필드 테슬라코리아 매장 방문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하남스타필드 테슬라코리아 매장이 있는 건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요. 하남스

dreeeeam-cra.tistory.com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자석스틸 스트랩

안녕하세요 밍키 언니 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꿀템인 애플워치 자석스틸 스트랩 소개해드릴게요. 애플워치 정품 스트랩이랑 똑같이 나온 다이소 꿀템 추천드릴게요. 그럼 다이소 애플워치 자석

mingkyunni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