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크서클 없애는법! '아이레놀' 아이크림 사용 후기

선물, 내돈내산 리뷰🎁🛍️🛒

by 투자하는 샬린이 2023. 7. 30. 18:34

본문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다크서클 없애는 법!, 다크서클 아이크림인 '아이레놀'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눈밑 안녕은 괜찮으신가요..? 저도 다크서클이 심한 편이라 다크서클 없애는 법 찾아보다 알게 된 아이크림 '아이레놀'을 재작년부터 써보았거든요. 그럼 바로 다크서클 없애는법!, '아이레놀' 아이크림의 가격 및 판매처, 제품 상세정보, 아이레놀 모습, 제형 및 바른 모습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다크서클 없애는 법! '아이레놀' 아이크림 사용 후기> 

1. 가격 및 판매처

 

아이레놀S, 아이레놀 다크써클 크림 온라인 판매

 

재작년 인터넷 다크써클 없애는 법 검색하다가 알게 된 게 아이레놀이거든요 ㅋㅋㅋㅋ

당시엔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었고 지금 판매 중인 가격보다는 저렴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지금은 올리브영에도 입점해 있고 온라인상(네이버, 올리브영, ZIGZAG 등 )으로도 판매가 활발히 진행되는 상품이더라고요.

아이레놀 다크서클 크림은 짙은 녹색의 아이레놀 S와 연두색의 아이레놀 두 종류인데 색상의 차이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약 2만 원 중반대로 1+1 제품의 경우에는 4만 원 이하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2. 제품 상세정보

 

아이레놀 다크서클의 모습
아이레놀 다크서클의 모습

 

제품 상세정보

  • 제품명 :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S
  • 용량 : 15g
  • 용법, 용량 : 적당량을 골고루에 펴 바름.
  • 효능효과 : 피부에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줌.
  • 효능성분 :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 주요 성분 : 레티닐팔미테이트, 나이아신마이드, 판테놀, 아스코빌팔미테이트,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 토코페롤, 토코페릴아세테이트, 글리세 릴리놀리네이트, 글리세린아라키도네이트, 수용성프로테오글루칸, 산호추출물 등

 

 




 

 

 


3. 아이레놀 모습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연두색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연두색

 

 

아이레놀 S와 아이레놀의 모습은 위와 같아요. 굉장히 작아서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ㅋㅋㅋ

사용할 때는 정말 정말 소량으로도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더라고요.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연두색 모습브릴리스킨 아이레놀 연두색 모습 2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연두색 모습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연두색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적혀있는데요. 단순 화장품이 아니라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가 있다고 하니 더 좋았어요. 특히 남자들은 화장품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아이레놀이 오히려 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4. 제형 및 바른 모습

 

제형 및 질감 모습제형 및 질감 모습 2
제형 및 질감 모습

 

바를 때는 정말 정말 소량만 바르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왼쪽에 살짝 짜준 만큼 저 정도만 발라줘도 커버력이 좋더라고요.

 꾸덕한 질감이 아니라 살짝 물 섞인 질감이라 발림성도 좋았습니다.

 

눈밑 바르기전  바른 후
눈밑 바르기전 / 바른 후

 

위에 사진처럼 아주 소량만 짜서 발라주었는데요. 확실히 어두운 부분에 발라주면 효과가 나름 드라마틱하게 나옵니다..ㅋㅋ 당장 다크서클을 자연스럽게 가려만 줘도 얼굴색이 전체적으로 밝아지더라고요. 인상도 좋아지고!!

 

 




 

 

 


5. 후기

 

다크서클 없애는법, 브릴리스킨 아이레놀 아이크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용한 지는 만 1년이 넘어가는데 양이 작아 보이지만 소량씩 사용하기에 때문에 상당히 넉넉한 편입니다. 또 자연스럽게 다크서클의 어두운 부분을 잘 커버해 주기 때문에 이게 사실은 가장 좋더라고요. 자연스럽게 커버된다는 게요 ㅋㅋㅋㅋ 특히 저는 전체적으로 화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컨실러를 바르면 좀 부자연스러워서 아이레놀을 바르는 편이거든요.

 

사용을 해보면서 다크서클이 크게 줄어들었다? 이거는 확실하게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커버력이 좋아서 딱히 생각 안 하게 되더라고요. 다크서클 미백효과에 대한 이건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잠을 잘 자고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현대인에게 다크서클은 어쩔 수 없는 거라 생각합니다..ㅋㅋㅋㅋ 잘 발라줘서 잘 커버하는 게 없애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이레놀 아이크림 추천드립니다ㅎ

 

오늘은 다크서클 없애는법!, '아이레놀' 아이크림의 가격 및 판매처, 제품 상세정보, 아이레놀 모습, 제형 및 바른 모습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널 플레이 톨 사이즈후기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널 플레이 톨 사이즈후기
피부노화예방을 위한 꼭 필요한 3가지
피부노화예방을 위한 꼭 필요한 3가지

 

홍대 베이글 맛집 수상한 베이글
홍대 베이글 맛집 수상한 베이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